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서대문구 북가좌동맛집 추천- 해산물전문점 독도게찜 본점-

by marimari 2015. 6. 24.

 

서대문구 북가좌동맛집 추천- 해산물전문점 독도게찜 본점-

 

 

 

 

 

 

 

 

독도게찜!

북가좌동맛집 중 하나인데

알고보니 서울역에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이번이 리뉴얼도 하고 본점을 아예 북가좌동으로 옮겼다고 해요~

 

원래 여기가 북가좌동 제일모직 자리여서

아마 다들 찾아오기 쉬우실꺼예요

눈에 확 들어오기도 하구요

 

 

 

 

 

 

 

방송에서도 나왔던 북가좌동의 맛집이네요.

한 건물 자체가 독도게찜 건물이다보니 건물 뒤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했어요~

 

 

 

 

 

대게들이 가득가득

여기는 아버지와 아들이 운영하는데

이 대게들을 직접 바다에서 잡아오시는

선장님이 요기 사장님 아버지라고 하시네요 ^^

 

 

 

 

 

 

 

 

 

2명에서 대게를 먹을 수 있는

세트A가 있어 시켰답니당.

 

대게가 나오기 전에 반찬들이 나왔어요.

샐러드 . 양념된 생선구이, 전 등등

 

 

 

 

 

 

그 다음에 나온 활어회 ㅎ

 

대게를 주문하면 그때서야

생물을 바로바로 찌기때문에

시간이 좀 걸려서 대게를 먹기전에

코스요리로 잘 되어있는것 같아요!

 

 

 

 

 

야들야들 입에서 녹은 회~!

 

여러가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게 좋네용

 

 

 

 

 

 

 

두둥

대게가 등장했어요 ㅎ

 

대게 두마리가 잘 쪄서 나옵니당

가운데는 간장게장밥 이예요.

 

사이좋게 하나씩 딱딱!

 

 

 

 

 

 

 

 

 

 

대게중에서 저는 요 다리살이

좋더라구용 먹기좋게 끝 부분을 눌러

주면 살이 나와서 빼 먹으면 되요 ^^

 

 

 

 

 

맛있는 음식이 있는 자리에 요것또한

빠질수가 없겠죠 ^^ ㅋ 요즘 대세인

순하리 처음처럼 ㅋ

유자맛이 달달하게 나지만 술은 역시 술이예요 ㅋ

 

 

 

 

쉴새없이 살을 발라 먹는중 ^^

 

2명에서 세트를 시켜먹었는데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게대가 해산물전문점 독도게찜은

자리가 엄청 넓고 2층까지 자리가 있어서

단체인원 수용이 충분한 곳이었어요-

 

 

 

 

 

 

 

 

 

게장볶음밥도 굿굿!

 

요 게장 볶음밥은 조금 남겨뒀다가

대게라면 끓일때 국물이랑 함께 먹었어요 ㅎㅎ

 

 

 

 

 

 

 

엄청난 크기의 대게라면 ㅋㅋ

 

안에 해물들이 한가득이었어요.

 

 

라면이 들어가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따로 주더라고요 -

먼저 끓여서 해물을 조금조금씩 먹고

국물에 라면을 넣어 먹었답니다.

 

 

 

 

 

 

 

오늘은 정말 게 종류

포식하는 날 ^_^

 

일반 라면국물과 다르게 전혀 조미료맛이

안나고 대게탕같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최고예요

 

 

 

 

 

 

조금씩 먹고 라면을 투척!

 

 

 

 

 

 

얼큰한 대게라면으로 식사 마무리

 

활어회에 대게 그리고 특별한 대게라면까지

정말 알차고 배부르게 먹었던것 같아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