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신포동분식- 신포시장 프리미엄분식 청담동며느리-

by marimari 2015. 5. 28.

신포동분식- 신포시장 프리미엄분식 청담동며느리-

 

 

 

 

 

 

차이나타운 갔다가 신포시장으로 이동!!!!

 

신포시장 구경하기도 전에 발견한

떡볶이집 청담동며느리.

 

인테리어도 남다르고 깔끔해서 살짝 안을 둘러봤는데

튀김이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국물떡볶이, 튀김, 가라아게를 파는곳이었는데

주방이 이렇게 밖에서 보여요!!

 

 

 

 

 

 

이름이 특이했어요

 

국물떡볶이는 빨간떡국

만두가 들어간 국물떡볶이는 빨간떡만두국

 

우린 빨간떡만두국시키고

튀김을 골랐어요

 

 

 

 

 

 

 

튀김은 종류가 많았어요!!

이중에 먹고싶은걸로 고르면되고

 

 

 

 

 

 

가라아게도 있더라구요

음... 다라아게도 튀김의 종류지만

이것도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적당히 골라서 주문을 했어요!!

 

 

 

 

 

 

우엉차는 물로 주시고

나머지는 떡볶이에 들어가는 재료들인거 같은데

믿음직스러워요!!

 

 

 

 

 

 

처음에는 부드럽고 고소한 우엉맛이 좋았는데

나중에는 오히려 떡볶이의 매콤함과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니까 좋더라구요

 

 

 

 

 

 

 

우리가 주문한거에

샐러드도 함께 주셨어요!!

 

다른 분들 드시는걸 보니까

튀김류를 시키면 샐러드도 주시나봐요

 

 

 

 

 

 

동그란 만두가 들어가있는

빨간떡국

 

 

 

 

 

 

 

국물을 만두에 묻혀서 하나 먹어봤는데

안에 속도 꽉 차있고

맛있었어요!!!!

 

그냥 국물떡볶이를 먹어도 맛있었겠지만

만두가 들어간것도 좋네요

 

 

 

 

 

 

쫄깃쫄깃한 떡도 맛있는데

국물이 칼칼하면서 깔끔해서

튀김이랑 먹기도 좋고

자꾸 떠먹게 되요 ㅎ

 

역시 국물떡볶이는 국물이 맛있어야해요

 

 

 

 

 

 

튀김과 함께 주문했던

오다리가라아게

 

1층에 튀김 자르는 가위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그냥 먹기 너무 커서 내려가서 가위로 다 잘라서 먹었어요

 

 

 

 

 

새우튀김도 생각보다 새우도 통통하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튀김이 다들 기름도 깨끗한거 쓰는거 같고

큼직해서 좋았어요!!!

 

차이나타운을 가거나 신포시장을 가면

이제 청담동며느리 들러서 국물떡볶이 먹으러 꼭 가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