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평택 맛집 비전동 맛집 키조개샤브샤브 맛집 조개야

by marimari 2013. 4. 27.

 

평택 맛집  비전동 맛집  키조개샤브샤브 맛집    

 

조개야

 

 

 

 

 

 

평택 맛집  비전동 맛집  키조개샤브샤브 맛집     조개야

 

VJ특공대를 보다가 발견한 조개전문점~~우리가족

내일 저기가쟈~~였어요

모두 모두   오키

 

 

 

 

 

 

 

 

우리가족 평택맛집 비전동 조개야에 잘 찾아 들어왔어요

이렇게 VJ특공대 소개되었다는 광고가 붙어있네요

ㅎㅎ

잘 찾아온듯 했어요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실내도 넓고 좋았어요 우리는 편안 자리에 안내가 되어

자리를 잡았죠

방송의 힘이 큰건지 아님 원래 맛집으로 유명해서인지

손님들이 북적 북적되었었요

우리는 키조개샤브샤브를 주문했답니다

 

 

 

 

 

 

 

 

 

싱싱한 키조개와 야채가 가 이렇게 접시에 담아져 나왔어요

해물샤브샤브는 해물이 신선하지 않으면 맛이 없어서

잘 먹지 않는 샤브샤브였죠

그러나 조개야는 조개 전문점이고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니

이번에는 믿고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어보려고 합니다

 

 

 

 

 

 

 

밑반찬들이 차려 나왔는데요

맞이게 생긴 계란찜~~부드럽고 아주 맛있었어요

짜지 않고 담백하고 부드러운 계란찜 달걀 비린내도 않나고

아주 맛있었어요

 

 

 

 

 

 

 

 

 

 

 

부침개도 먹었죠 저는 전을 좋아해서 나오자마자 부침개에 손이 가더라구요

평소에는 살이찐다고 안먹으니

이렇게 식당에서 나오는 전은 무조건 정신 없이 먹는 편이에요

ㅋㅋ

 

 

 

 

 

 

 

 

 

 

 

불판위에 샤브샤브 육수를 올려놓았아요

잘 끓고 있는 육수~~~

조금 더 끓어야 하기에 우리가족은 밑반찬들을 먹으며

품평을 하기 시작했죠

그런데 음식들이 모두 깔끔하고 흠잡을데 없이 아주 맛있었어요

그래서 먹고 또 달라고 했죠

바쁘신데 쪼금 미안하긴 했지만 맛있는걸 어떻하겠어요

 

셀카

 

 

 

 

 

 

 

와~~~팔팔 끓는 키조개샤브샤브 육수~~~

배추도 잘 익고 있는데요~~이제 살살

야채를 먼저 넣기로 했죠

 

 

 

 

 

당근 버섯 야채 등을 넣고 끓기 시작했어요

냄새가 아주 좋은데요~~~

먼저 육수를 살짝 떠서 맛을 보았죠

음~~시원하고 진한 육수가 아주 맛있었어요

 

 

 

 

 

 

 

이제 익은 야채부터 건져 먹기 시작했어요

야채를 건져서 소스에 찍어 먹고 국물도

떠서 먹고 아주 맛있었어요

적당히 익은 야채는 아삭하고 질기지 않아 아주 맛있었죠

저는 국물을 좋아해서 음식에 국믈을 꼭 먹는 타입인데요

샤브샤브 육수 완전 시워하고 아주 좋았어요

계속 국물을 먹으니 엄마는 국물은 그만 먹고

야채 건져먹으라 하시네요

ㅋㅋ

 

 

 

 

 

 

이 타임에 소주 한잔 하시자는 아버지~~

앗싸~~~좋다~`

ㅋㅋ

오케이2

 

 

아버지와 소주를 마시며 기분이 아주 좋았죠

엄마도 한잔~~우리가족 오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건강을 위하여 건배~~했어요

 

 

 

 

 

 

 

 

 

 

소주를 마시다 야채 건져 먹는 것을 깜빡~~

우리는 얼른 야채와 키조개를 건져 먹기 시작했어요

음~~키조개가 쫄깃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헉4

 

 

 

 

 

 

 

너무 오래 끓이지 않아 다행이었죠

잘못하면 질기게 될 수도 있는데~`

적당히 익어서 담백하고 아주 맛있는 키조개

두툼해서 씹을 때 식감도 좋고

키조개샤브샤브가 시원하고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어요

ㅎㅎ

 

 

 

 

 

 

 

 

앞접시에 버섯과 키조개 또 올려 놓고 먹었죠

혼자만 많이 먹는 느낌~~살짝 눈치를 보게 되는데요

부모님은 많이 먹으라며 웃으셨어요

ㅎㅎ

그래서 맛있게 먹었죠~

쫄깃한 버섯과 키조개가 아주 기분좋게 했답니다

 

 

 

 

 

 

 

다 먹고 나니 칼국수를 넣어야 겠죠

ㅎㅎ

제가 좋아라 하는 칼국수~~넣고 끓이기 시작했죠

육수를 더 넣어 주시더라구요~~~

맛있게 익은 칼국수~~

또 건져서 먹고~~~우리가족

주말 나들이 외식~~

 

평택 맛집  비전동 맛집  키조개샤브샤브 맛집     조개야

 

에서 아주 기분 좋ㄱ 건강한 음식  키조개샤브샤브

맛있게 먹고 돌아왔어요

 

고고씽

 

 

 

 

 

조개야

031-618-3555
경기 평택시 비전2동 87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