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구미맛집 구미냉면 원평동외식장소 유천냉면

by marimari 2013. 4. 26.

 

 

구미맛집 구미냉면 원평동외식장소

 

유천냉면 구미점

 

 

 

 

 

 

 

 

 

구미맛집 구미냉면 원평동외식장소 유천냉면

 

 

 

구미 원평동에 냉면이 맛있다며 선배가 데리고 온 곳이에요

구미맛집 유천냉면~~ 덥기도 하고 배도 고프고

시원하고 매콤한 냉면이 땡겼거든요

 

하하

 

 

 

 

 

 

유천냉면집에 도착했어요

외벽에 나무 인테리어가 한정식 같은 느낌도 들게하고 정겨웠어요

외관에서 볼때는 깔끔하니 모든 음식이 무조건 맛있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게했죠

ㅎㅎ

 

 

 

 

 

 

 

 

 

유천냉면은 구미역에서 가깝더라구요~

선배가 구미역에 마중 나왔었고 바로 유천냉면으로 고고싱했죠

ㅋㅋ

 

기차를 오래타서 속도 답답하고 했는데 음~~맛있겠다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테이블이나 의자도 편안하고 깨끗하더라구요

 

 

 

 

 

 

 

 

우리는 물냉면 비빔냉면 회무침을 먹기로 했죠

조금 많은 듯 하기도 한데~~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인지

다 먹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었죠

ㅋㅋ

 

회무침이 나왓어요~~

와~~보기만 해도 맛있겠어요~~

양도 푸짐하고 고소한 깨가 솔솔~~

 

 

 

 

 

 

 

 

 

 

새콤하고 매콤한 회무침 ~~완전 맛있었어요

회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데요

회와 야채와 같이 먹으면 상큼하면서 회가 씹을수록

고소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물냉면이 나왔어요~~

양도 푸짐하고 육수의 살얼음이 동동~~~와~~시원하겠다

보기만해도 벌써 군침이 돌기 시작하는데요

먼저 육수국물을 마셨죠

앙~~완전 시원하고 진한 육수가 아주 맛있었어요

 

 

 

 

 

 

 

 

 이렇게 회 무침을 물냉면위에 올려 놓고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더욱 맛있는데요

물냉면의 면발만 먹는 것 하고는 완전 달랐어요

 

물냉면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 방법

ㅋㅋ

면발이 쫄깃 간도 딱 맞고 역시 구미맛집으로 소문날만 했어요

 

 

 

 

 

 

 

 

 

비빔냉면~~양념소스가 얹어 나왓는데요

아삭한 오이와 시원한 배~ 삶은달걀~~~이 같이 얹어 나왔어요

비빔냉면을 먹을때 삶은 달걀을 먼저 먹어야 한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위를 보하가기 위한 것인데요

갑자기 매운 음식이 들어가면 위에 안좋아서 먼저 달걀로 속을 보호하는 거라는데요

믿거나 말거나~~ㅋㅋ

 

 

 

 

 

 

 

 

일단 맛있게 비볐죠~~~양념이 넉넉해서 냉면이 아주 맛있었어요

아삭한 오이와 함께 먹으니 쫄깃한 면발과 아삭한 오기가

상큼하고 매콤하고 달콤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여기에도 역시 회 무침과 같이 먹으니~~

모자라는 영양도 보충하고 맛은 더욱 그 배가 된다는것

회무침과 냉면을 함께 먹으면

더욱 풍부한 유천냉면을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응응

 

 

 

 

 

구미맛집 구미냉면 원평동외식장소 유천냉면

 

굿잡

 

 

 

 

 

 

 


유천냉면 구미점
054-444-7377
경북 구미시 원평동 107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