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화전역맛집- 가족나들이하고 보양식 먹기좋은 5월가족외식장소 추천- 화전풍천장어

by marimari 2015. 4. 28.


화전역맛집- 가족나들이하고 보양식 먹기좋은 5월가족외식장소 추천- 화전풍천장어







주차공간이 널찍해서 가족나들이하고 가기 좋았던

화전풍천장어에요!!


5월가족외식 많이 있잖아요?

봄이니까 보양식도 챙겨먹을겸 강추하는 곳이에요!!







장어 나오기 전에 된장국부터 호로록~!

속이 따끈따끈해지는게

보양식 맞아들일 준비가 되요!!ㅎㅎ


쑥이 들어가있어서 쑥향도 살살 나고

조개도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좋았어요!!






장어는 주문즉시

생물장어를 손질해서 나온답니다!!


꿈틀꿈틀댈것같은 싱싱함 그 자체에요!!







숯불에 노릇노릇하게 구워가는중!!

이 때가 제일 군침이 도는거같아요ㅋㅋ






장어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니까

은근 편하더라구요

먹기 좋게 잘라서 착착착ㅎ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소하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감칠맛이

대박이에요ㅎㅎ



어른들 모시고 같이 오기에도 넘 좋겠어요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하고

뼈도 잘 안씹혀서 남녀노소 다 좋아할것같아요






중간중간 뼈튀김도 아그작아그작ㅎㅎ
완전 영양간식!!






김 위에 부추올리고 먹으면 더 맛있다는 점!!



무한리필장어구이도 맛볼 수 있는 곳!!

가족외식장소로 정말 강추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