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수원곱창맛집 추천- 송죽동 만석공원맛집- 뿔난소양곱창

by marimari 2015. 4. 28.



수원곱창맛집 추천- 송죽동 만석공원맛집- 뿔난소양곱창







만석공원근처에 있는 뿔난소양곱창-


날이 엄청 따뜻해져서 햇볕 쬐이면서 산책도하고~ 

바람도 쐬고 놀다가 선선해지는 저녁이 되니 급 고기가 땡겨서

둘러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어서인지

이런 좋은 이벤트도 하고있었어요!!

ㅎㅎ


소주 일병이 천원이시라니요~!!ㅎ

술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냅다 들어갔어요!!






자리잡고 주문 후 둘러보니

방송도 탔던 곳이더라구요!


알고보니 분당에서 이미 꽤 오랫동안 

곱창집을 운영해오신 모양이더라구요~


왠지 맛은 기대를 안해도 될것같은 예감에 두근두근ㅎㅎ






먼저 생간이랑 천엽이나와요ㅎ


비쥬얼만 보면 거부감이 생길,,수도??있지만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기는 노노

맛있었어요!!!






사실 다른 곱창집 생간은 특유의 냄새? 맛? 때문에 

잘 안먹는 편이였는데 여긴,,,왜이렇게 맛있죠??ㅋㅋ


되게 부드럽고 고소하고 신선했어요!!

평소엔 거들떠도 안보던 간을 다 먹을줄이야,,ㅎㅎ






천엽도 신선 그자체!!


꼬득꼬득하게 씹히고 담백한 맛이 좋은데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드디어 곱창, 대창!!ㅎㅎ

염통은 서비스!!


고기는 다 마장동에서 당일 들어온거라더라구요!!

그래서 그렇게 맛있었나보다하고 

친구도 나도 고개가 끄덕여지더군요ㅎㅎ






염통은 소고기 굽듯이 구우라고하시더라구요ㅎ

핏기가 어느정도 갔을 때 먹으면 안 질기고 제일 맛있어요!!






기름장에 콕 찍어 먹으면

쫄깃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곱창, 대창은 진득하게 구워주는 중!!

파무침이랑 부추무침도 쫙 둘러주고

감자랑 떡이랑 양파 버섯 등 푸짐하게 같이 구워줘요!!






어느정도 기름기가 빠져나간 

곱창에 부추무침이랑 같이 

매콤달콤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대창도 부추랑 같이ㅎㅎ

기름장에 먹는 것도 맛있는데

왠지 매콤한게 땡기더라구요!








중간중간엔 잔치국수도 호로록 호로록~

국물이 시원하니 입맛을 깔끔하게 해줘요ㅎ






곱창집에 왔으니 소주도 시키고~

친구는 물만난 고기마냥 쭉쭉 잘 들이키던ㅎㅎ


고기가 맛있어서 술이 그렇게 들어갔나봅니다ㅎㅎ

맛있는 곱창 대창 먹으러 가시려면 뿔난소양곱창집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