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동탄맛집 추천- 동탄찜닭 먹으러 내가찜한닭 가요-

by marimari 2014. 11. 7.

 

 

동탄맛집 추천- 동탄찜닭 먹으러 내가찜한닭 가요-

 

 

 

 

 

 

찜닭을 먹으러 내가찜한닭에 다녀왓어요-

 

찜닭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닭고기 요리중에

치킨 다음으로 너무 좋아하는 찜닭!!

 

내가찜한닭은

찜닭이 다양한 맛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질리지 않게 먹을수도 있어요!!

 

 

 

 

 

 

특히 양념소스가 단맛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나는게

밥을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구요

 

안에 사리로

떡이랑 만두랑 당면, 감자가 있어서

더 맛있어요!

 

 

 

 

 

 

 

닭고기도 어찌나 부드럽던지~

역시 이 맛에 찜닭을 먹어요 ㅎ

 

 

 

 

 

 

 

 

골고루 하나씩 집어 먹어도 맛있고

야채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잇는거 같아요!!!

 

특히나 양파는 찜닭에 단맛을 더 더해주고요

 

 

 

 

 

 

 

 

다른집에서는 찾아볼수없는 비빔밥!!!!

 

비빔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에 찜닭 소스를 넣고 같이 비벼서 먹어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는 비쥬얼이죠

 

고추장찜닭부터 치즈찜닭까지

찜닭의 다양한 변화가있는 이 곳 ㅎ

그래서 너무 좋아요!!

 

 

 

 

 

 

자리도 깔끔하면서도 넓어서

가족단위의 손님도 많이 오시는거 같고

모임장소로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