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일산 샤브샤브 맛집- 그 어디에도 없는 맛!! 논산댁-

by marimari 2014. 10. 1.

 

 

 

일산 샤브샤브 맛집- 그 어디에도 없는 맛!! 논산댁-

 

 

 

 

 

 

일산 논산댁에서

닭볶음탕과 차돌샤브샤브를

먹고왔어요 ㅎ

 

원래는 논산댁 닭볶음탕이 맛있다고 해서

닭볶음탕 먹으러 갔는데

차돌샤브샤브를 파는 바람에

마음이 흔들렸어요!!

 

차돌샤브샤브는 2인부터 주문이 가능하니까요 ㅠㅠ

 

하지만!!!

닭볶음탕을 주문하면 차돌샤브샤브 1인분도 먹을수 있다는 사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선 닭볶음탕이 먼저 나왔어요!!

 

이거야 말로 기대하고 기대하건 거니까요!!

 

 

 

 

 

 

 

부추와 버섯이 잔뜩 올라가 있지만

끓고 있는 향이

국물이 얼마나 진하고 맛있는지

느껴지더라구요~

 

 

 

 

 

 

 

 

반찬으로 계란찜도 주셨는데

매콤한 닭볶음탕이랑 완전 잘 어울렸어요 ㅎ

 

 

 

 

 

 

 

그리고 돼지껍데기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쫀득쫀득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ㅎ

 

 

 

 

 

 

 

 

보글보글 끓던 닭볶음탕에서

다리 발견!!!!

 

한입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어쩜 이런 진한 맛이 나는지!!!!

 

 

 

 

 

 

닭볶음탕이 맛있다고 소문난 이유가 있더라구요 ㅎ

 

그리고 이 육수에 샤브샤브를 먹는다고 생각하니

완전 행복했어요!!

 

 

 

 

 

 

 

그리고 이 계란찜 닭볶음탕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완전 부드럽고 맛잇었어요 ㅎ

 

 

 

 

 

 

닭볶음탕 먹는다고 한쪽으로 밀어놨던

야채들을 다시 가까이 가져오고

이제 샤브샤브 먹을 준비를 햇어요!!!

 

닭고기는 몇점 꺼내놓고~~

 

 

 

 

 

 

 

샤브샤브 야채를 닭볶음탕에 올리고!!

열심히 끓였어요~

 

그사이 건져놓은 닭고기를 맛있게 먹고 ㅎㅎ

 

 

 

 

 

 

샤브샤브 소스는 알려주신데로

기본소스에 다진마늘이랑 고추랑 넣고

샤브샤브 국물 3스푼 넣기!!!!

 

왠지 이건 사장님만 아는 비법 소스같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

 

 

 

 

 

 

 

이제 차돌박이를 넣고!!

 

 

 

 

 

 

 

살짝 살짝씩 담가서 익혀 먹었어요~

 

원래 맛있는 닭볶음탕 육수에

차돌박이가 들어가면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참 신기했어요~

 

닭볶음탕 먹을때랑은 비슷하면서도

고기의 맛이 더해지니

완전 매력적이더라구요!!!!

 

이 맛을 절대 잊을수없을거 같아요!!!

 

감칠맛이 아주 기가막혀요~~

 

 

 

 

 

 

결국 야채도 차돌박이도 닭고기도 다 먹었어요 ㅎㅎ

우린 진짜 너무 잘 먹는거 같아요 ㅎㅎ

 

먹고온지 얼마 안됬는데

또 생각이 나는 논산댁 닭볶음탕과 차돌샤브샤브!!

육수가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ㅎ

 

 

 

 

 

 

 

마무리는 볶음밥~~~

이 육수에 볶음밥을 빼먹을수 없죠!!!

 

마무리까지 아주 기가막히게 하고

배가 터져라 먹었더니

다음날까지 배가 안고프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