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공주펜션추천- 천안스파펜션-

by marimari 2014. 5. 23.

 

 

 

공주펜션추천- 천안스파펜션- 땅우에태양펜션-

 

 

 

 

 

 

 

공주스파펜션 땅우에태양펜션에 다녀왔어요 ㅎㅎ

 

친구들이랑 3명이서

딱 방이 있어서 재밋게 놀다왔지요~

 

원래 커플방인거 같지만

추가 한명까지 된다고 해서

그 방으로 해달라고 했어요!!

 

공주가 엄청 멀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멀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거실도 깔끔하면서

있을건 다 갖추고 있고

벽지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

 

 

 

 

 

 

 

 

수건도 딱 들어가니까

예쁘게 담아주셨는데

우리는 그대로 화장실로 옮겨다 놓았죠 ㅎ

 

 

 

 

 

 

 

 

이 하얀 소파에 누워

 

 

 

 

 

 

 

이 큼지막한 티비에서 영화도 보고 티비도 보고 하다가

티비 아래에 WII 를 발견하고는

wii 삼매경에 빠졌어요!!!!!!!

 

3명이서 우리끼리 설거지를 놓고

경쟁을 했죠

 

전 1등 ㅋ

그래서 설거지는 안했지요 ㅎ

 

 

 

 

 

 

 

 

이렇게 예쁜 테이블도 있어서

커피한잔 하기도 좋았지만

그래도 방이 더 좋아서

방에만 있게 되더라구요~

 

 

 

 

 

 

 

 

침대도 큼직하면서 너무 예뻤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어찌나 많이 찍었는지

 

장소만 있으면

몇일동안 수다만 떨수있는 우린데

이렇게 예쁜곳에 있으니

카메라 셔터 소리가 끊이지를 않아요 ㅎ

 

 

 

 

 

 

 

 

예쁜 화장대에서

아침에 준비하느라 정신없었구요 ㅎㅎ

 

꼭 여기서 화장을 하겠다고 해서

3명이서 돌아가면서 준비를 했지요

 

 

 

 

 

 

 

 

우리가 너무 좋아했던 스파~

스파를 이렇게 자주 할수있을 줄이야

 

펜션에 도착하자마자

피곤하다며 바로 물받아서 하고

저녁에 저녁 먹고 놀다가

자기전에 한번 하자고 또 하고

다음날 나오기 직전에 한번 또하고 ㅎㅎ

 

펜션에 1박2일 있으면서

그 사이 스파를 3번이나 하는 우리는

우리가 생각해도 대단한거 같았죠!!!

 

그래도 너무 즐겁고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