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이대 한식부페- 이대 점심메뉴좋은곳-

by marimari 2014. 5. 21.

 

 

 

 

이대 한식부페- 이대 점심메뉴좋은곳-반찬&부페

 

 

 

 

 

 

 

 

 

친구와 악세사리 구입하러 자주가는 이대

몇일전 친구와 이대에 가서

마음에 쏙 드는 맛집을 알게됬어요

 

바로 반찬&부페

굉장히 다양한 음식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던 곳!!

이런 가격착한맛집 너무좋아요ㅎㅎ

 

 

 

 

 

 

 

 

 

반찬&부페의 메뉴표에요

기본적으로 반찬부페만 하시면

단돈 6,000원~!!!!

 

여기에 삼천원 추가해서

제육볶음도 하나 주문했죠ㅎㅎ

 

 

 

 

 

 

 

 

 

 

반찬 코너에요~

가짓수가...하나, 둘, 셋, 넷,,,,,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제가 좋아라하는 반찬들이 한자리에 총출동!!

 

어느 반찬을 골라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되었던 순간이죠ㅎㅎ

 

 

 

 

 

 

 

 

 

 

따로 주문한 제육볶음도 나오고

짜잔~푸짐한 한상이 차려졌네요

 

믿을 수 없어!!언빌리버블

몇일전 새 카메라를 구입한다고

지갑이 굉장히 가벼워져있었는데ㅠㅠ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어요ㅎㅎ

 

 

 

 

 

 

 

 

 

 

제육볶음도 제법 푸짐하게 잘 나오구요

 

반찬부페 2인에 제육1인만 추가해도

둘이 먹기에 충분하더라구요

 

반찬을 많이 담아와서그런가 ㅎㅎ

 

 

 

 

 

 

 

 

 

 

사실 싼게 비지떡이라고

대충 한끼 해결하고가자는 생각이었는데 왠걸요???

이집 음식맛 제법인데요??

 

제육볶음에 사용된 돼지고기도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양념이 잘 베어있구요

양념맛도 적당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젓갈의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가장 무난하고

가장 좋아라하는 오징어젓깔역시 굿~

밥한공기 위해 얹어 먹으면 다른반찬이 필요없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라하는 장조림도 맛있구요

 

나름 반찬을 남기지 않기 위해

적당히 담아온다고 담아왔는데

제육볶음에 반찬 두접시...이거 양이 제법되네요

 

정말 제대로 포식하고왔어요ㅎㅎ

 

 

 

 

 

 

 

 

 

우린 아직 배고프다

그렇게 먹고도 마무리로 숭늉까지 먹고나서야

식사를 마칠 수 있었네요 ㅎㅎ

 

앞으로 이대오면 이집에 와서 먹고 가야겠어요

돈도 절약하고~배도 채우고~

이런 착한맛집이 또 있을까요?ㅎㅎ

 

 

<찾아가는길>

이대역 6번출구에서 삼성서비스센터쪽으로 내려오시다보면 보이는

신협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