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릉횟집 추천- 스끼다시많이나오는집- 섬노을횟집-

by marimari 2014. 5. 16.

 

 

 

 

 

 

 

 

강릉 여행을 하면서

해수욕장을 어디로 갈까 고르다가

사천진해변으로 골랐어요

 

유명한 곳이지만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서

사람이 좀 적어서 좋았어요

 

 

 

 

 

 

 

 

 

 

그 해변에서 가까운

섬노을횟집으로 향햇어요!!!

 

뭐든 가까워야 좋으니까요~

그리고 가까워야 다 먹은다음에

또 바닷가로 나갈수 있자나요 ㅎ

 

 

 

 

 

 

 

 

 

 

각양각색의 스끼다시들부터

해산물 스끼다시까지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여기도 있네요!!!

하나하나 먹다보면 비워진건 가져가시고

어느정도 빨리 상이 비워져야 회가 나올거 같았어요 ㅎ

 

 

 

 

 

 

 

 

 

 

그래서 속도를 올려서 스끼다시를 먹기 시작했어요!!

근데 종류도 많고 양도 적지 않아서

열심히 먹고 있는데도 그렇게 줄어들지 않더라구요

 

 

 

 

 

 

 

우리가 잊고 있던 한가지 ㅎㅎ

대게가 있었는데 어찌 잊은건지.....

 

결국 스끼다시를 먼저 먹어치우겠다는건

달성하지 못하고

대게로 옮겨갔어요!!!

 

그리고 대게를 먹고 있으니

회가 나오더라구요 ㅎ

 

 

 

 

 

 

 

다 먹은 스끼다시 몇개 치우고

회를 올렸어요!!!

 

완전 푸짐한 소쿠리회!!!!

 

이 집 소쿠리회가 유명하다고 해요~~~

그냥 그릇이 아닌 소쿠리에 나온거 보니

그냥 음식이 아니라

대접을 받는거 같았어요 ㅎ

 

 

 

 

 

 

 

 

 

 

그리고 맛있게 회를 먹었어요 ㅎ

 

많은 스끼다시를 잊게 하는

푸짐한 소쿠리회~~~

 

너무 맛있더라구요!!!

역시 섬노을횟집을 선택한게

옳은 선택이었어요 ㅎ

 

 

 

 

 

 

 

 

회의 마지막은 매운탕~~~~

 

매운탕에 알도 들어잇고

쑥갓도 많이 들어있고

칼칼하니 시원했어요!!!!!!

 

맛만 보려고 했으나

먹다보니 그게 안되더라구요

 

회를 안먹은사람처럼 맛있게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