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부천이불- 부천침구세트-

by marimari 2014. 5. 20.

 

 

 

 

부천이불- 부천침구세트-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

 

 

 

 

 

 

 

 

 

봄맞이 집단장을 계획하시고 있는

분들에게 꿀팁이 될 수 있는 정보~!

 

몇일전 드디어 독립을하게된 친구가 있어요

예전부터 꾸미고 사는걸 좋아하는 친구라

사소한것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쓰더라구요~ㅎㅎ

 

어찌나 피곤하게 하던지...

이불도 새로 장만하고, 집안분위기를 화사하게

꾸며줄 커텐도 구입하겠다며

저를 끌고 함께 다녀온곳!!

부천에 있는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에 다녀왔어요

 

 

 

 

 

 

 

 

 

 

" 와 이게 다 이불이야?"

 

매장에선 다양한 종류의 이불과 커텐 등을 판매하고있는데요

브랜드할인매장으로 비싼 혼수제품부터 시작해

이불, 커텐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있어요

 

 

 

 

 

 

 

 

 

 

워낙 꼼꼼하고, 어떤거 하나를 구입해도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을 하는 성격의 친구인지라

이곳저곳 비교해보고 선택한 곳이,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이라고 하더군요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은

공장직영상설매장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죠

 

 

 

 

 

 

 

 

 

 

드라마에도 협찬된적이 있던

다양한 종류의 상품들도 있었구요

 

제가 보기엔 제품들이 하나같이 질이 좋고

가격도 저렴한것같았는데

역시나 꼼꼼하기로 유명한 제 친구.......

조금더 저렴하고 좋은 물건을 찾아 이리저리 열심히도 돌아다니더군요

 

덕분에 운동 잘하고왔네요ㅎㅎㅎ

 

 

 

 

 

 

 

 

 

 

방의 분위기를 변신시켜줄 커텐~

 

커텐의 경우엔 무료로 견적도 내주시고

무료시공, 무료설치까지 해주세요

 

친구는 이미 다 알고있었다는듯

무심한 표정으로 열심히 커텐을 고르더니

봄냄새 물씬 풍기는 노오란 커텐을 구입했죠ㅎㅎ

 

 

 

 

 

 

 

 

 

 

저희 엄마가 정말 좋아라하시는

꽃무늬 침구류!!

아직 두둑히 남아있는 월급도 있겠다

저도 이불 한세트 구입하고 말았네요ㅎㅎ

 

부담되는 가격도 아니고,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입했네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이불커텐상설할인매장~

 

새로운 분위기 연출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기억해둬야할 착한 매장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