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화성이불- 남동구이불- 혼수이불, 봄커텐 준비-

by marimari 2014. 4. 21.

 

 

 

 

화성이불- 남동구이불- 혼수이불, 봄커텐준비-

 

 

 

혼수이불 준비한다는 친구가

부모님 모시고 알아보러 가기전에

자기가 1차로 한번 둘러보고 싶다고 해서

저랑 같이 구경갔어요

 

저도 봄 커텐 할번 구경이나 할겸

친구랑 같이 돌아다니다가

딱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했지요

 

 

 

 

 

 

 

 

안산에서 가장 큰 규모라는

태림이불DC마트는

밖에서 보는것보다 안이 깊고 넓어서

이불 종류도 많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아직 겨울상품도 많이들 찾아서

겨울상품은 마지막 세일 중이시라고 하시는데

마지막 세일이라고 하니까

괜히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지금 사놓고 겨울에 쓸까? 하는 생각들이 ㅎㅎ

 

 

 

 

 

 

 

 

그리고 이불은 살 생각도 없었는데

이렇게 예쁘게 깔려진걸 보니

딱 봄인게 느껴져서

이불세트도 하나 살까 생각도 들고!!

 

 

 

 

 

 

 

 

침구세트가 너무너무 많아서

사려고 와도 사고싶은 디자인이 참 많을거 같아요 ㅎㅎ

 

 

 

 

 

 

 

 

커텐도 참 많았는데

난 분명 봄 커텐을 사러갔는데

왜 자꾸 암막커텐으로 눈이 가는지 ,,,

 

요즘 잠을 잘 못자는데

암막커텐을 치면 세상모르고 잔다고 하길래

자꾸 눈이 가네요 ㅎㅎ

 

 

 

 

 

 

 

 

친구가 본다는 혼수이불!!!

다른곳보다 훨씬 저렴한것 같고

종류다 다양하고 예뻐서

다음주에 부모님 모시고 가기로 했대요~

 

한번 눈으로 확인하고나니

더 마음이 확실해졌다는친구~

저도 이것저것 사고싶은데 친구는 오죽하겠어요 ㅎㅎ

 

 

 

 

 

 

 

겨울이불 마지막 세일이라고 하니

끝나기 전에 겨울 이불 사려고했던거 있는지 살펴보고

사와야겠어요 ㅎㅎ

 

제품도 많고 다양한 브랜드 제품도 고를수 있고

너무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