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구월동 피자 맛집 : 인천 화이트데이 데이트 장소로 좋은곳[ALL about PASTA]

by marimari 2013. 2. 19.

 

구월동 피자 맛집 : 인천 화이트데이 데이트 장소로 좋은곳[ALL about PASTA]

 

 

 

마리의 맛집이야기!!

파스타 피자 등등 이탈리안푸드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나~

이탈리안푸드 너무 딜리셔스 딜리셔스하다능 ㅋㅋㅋㅋㅋ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이탈리안레스토랑 올어바웃파스타~

주방이 오픈형이었는데 그냥 언뜻봐도 깔끔해 보이더라요^^

 

 

 

 

 

 

 

이탈리안레스토랑 올어바웃파스타...

연인들 데이트코스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 파스타잖아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올어바웃파스타에서의 식사는 아주 분위기 있을거에요^^

 

 

 

 

 

 

 

깔끔하고 예쁜 올어바웃파스타!!

샤방

 

 

 

 

 

 

 

치즈맛이 일품인 살라미피자.

살라미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요.

피자 모양이 너무 예뻤어요^^

 

 

 

 

 

 

 

베이컨과 구운빵 야채와 치즈가 솔솔 뿌려진 샐러드에요^^

 

 

 

 

 

 

 

너무 딜리셔스했어요.대박

 

 

 

 

 

 

 

크림파스타인데요.

많이 느끼하지 않았고요. 고소하고 풍부한 크림향이 먹으면 먹을수록 행복해지는 맛이었어요.

 

 

 

 

 

 

 

올어바웃의 크림파스타 너무 너무 사랑스러워욧^^

맛있어서 사랑스러운 크림파스타 또 먹고 싶어져용 ㅎㅎ

 

 

 

 

 

 

 

왜 집에선 이렇게 못만들까말에용..엉엉

 

 

 

 

 

 

 

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었고....올어바웃파스타 분위기도 따뜻하고 너무 좋았어요^^

구월동 피자&파스타 맛집 올어바웃파스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여친이랑 어딜갈까 고민하시는 남자분들 올어바웃파스타에서 느낌있는 데이트 적극 추천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