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마포 외식장소로 좋은곳~마포원조한우주물럭

by marimari 2013. 2. 19.

 

마포 외식장소로 좋은곳~마포원조한우주물럭

 

 

 

 

 오늘 소개할 마리의 맛집은 마포역 근방에 위치한 원조주물럭집에요~

진짜 맛있는 한우주물럭을 먹을 수 있는곳 바로 원조주물럭집이랍니다.^^

 

 

 

 

 

고기빛깔도 예술 마블링도 예술이에요.

정말 색감이 쥑여줘요 ㅎㅎㅎ

한우는 마블링이 말해주는거자나요!

원조주물럭은 한우 상태가 에이급중에서도 플러스 에이급이었어요.

그래서 그런가 가격은 좀 높아요!!

그치만 가격이 높은만큼 맛도 정말 있답니다.

 

 

 

 

 

 

 

좋은음식에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역시나 우리의 이슬이도 함께했어요.

 

 

 

 

 

 

 

한우주물럭은 한우에 맛있는 양념이 적당이 베여있어요!

맛있는 양념이 베인 고기를 적당히 살짝 구워 먹는것이 포인트에요!

한우는 너무 익히면 안돼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군침이 막 도는데요...대박

 

 

 

 

 

 

 

부드럽게 씹히는 한우주물럭의 맛!

대박

육즙도 많고 양념간이 잘 베여서 그냥 소금간 안하고 먹어도 좋았어요^^

 

 

 

 

 

 

 

양파소스와 함께 먹으니까 달달하고 상큼한 맛이 더해졌구요^^

 

 

 

 

 

 

 

한우주물럭이 이렇게 맛있었는지 예전엔 미쳐 몰랐었어요.

유명한 서서갈비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고기에 양념이 베여서 그런지 더 제 입맛에 잘 맞았던거 같아요.

한우는 고기의 육질이 부드러워서 연세있으신 분들 어린 아이들도 잘 드실수 있어요.

특히나 한우주물럭은 아이들이 더욱 좋아할 맛이에요.

가족분들 외식메뉴 한우 주물럭도 너무 좋겠어요.

아닌게 아니라 저희가 갔던날도 가족들이 많이 오셔서 드시더라고요^^

 

 

 

 

 

 

 

입가심용 냉면이에요.

냉면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면발이 가는 함흥냉면인데요.

육수맛이 괜찮더라고요.

 

 

 

 

 

 

 

저희는 물냉 비냉 꼭 하나씩 같이 주문하는데요.

비냉도 양념맛이 새콤한게 맛있게 먹고 왔어요.

 

 

마포원조한우주물럭은 주차공간도 넉넉하고요.

룸테이블과 의자테이블로 나뉘어져 있어요.

 

단체로 회식을 간다거나 가족단위는 독립적인 공간의 룸테이블을 추천해요.

저희도 이층 룸테이블에서 식사했는데 시끄럽지도 않고 좋았어요.

 

마포원조한우주물럭집 한우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찾아가서 드셔보시면 좋을듯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