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인천숙박추천- 시화공단호텔-

by marimari 2014. 2. 21.

 

 

 

인천숙박추천- 시화공단호텔-

 

 

 

 

 

 

 

소래포구 근처에 일이 있어

몇일 묵을 일이 생겨서 숙박을 알아봤는데

소래포구 근처에 호텔이 그렇게 많지 않았고

막상 있어도 내가 마음에 드는 호텔은

딱히 없었어요

 

그중에 고르고 골라 폴로호텔 선택~

 

근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완전 만족했죠 ㅎㅎ

 

 

 

 

 

 

 

 

넓은 객실이 마음에 들었어요~

인테리어는 고급 호텔이었지만

원룸처럼 각종 시설이 모두 구비가 되어있어서

일하는 저에게는 완전 적합한 곳이었죠

 

인터넷도 사용가능하고

1층에서 손님 맞기도 좋고

 

 

 

 

 

 

 

 

일때문에 와있는 소래포구였지만

호텔에 묵는 동안만은

여행을 와있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정말 편하게 쉴수있었죠 ㅎ

이정도라면 앞으로 소래포구에 일이 있을때마다

매번 머물고 싶어지네요

 

 

 

 

 

 

 

 

각각 시설마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었고

한쪽에 화단처럼 심겨져있는 화분들은

오히려 더 안정감을 줬던거 같아요

 

꽃들을 보면서 마음이 편해진달까?

그리고 식물들이 실내에 잇어서

자연적으로 공기 정화도 된다고 하니

그래서 객실이 더 상쾌하게 느껴진거 같아요

 

 

 

 

 

 

 

 

욕조도 그냥 샤워실이 아닌

스파가 있어서

피로를 풀기에도 너무 좋구요

 

그냥 몇일 묵을 걸 생각했는데

일하면서 저녁시간이 이렇게 힐링이 될줄은 몰랐어요

 

 

 

 

 

 

 

침대도 푹신하고 편해서

잠도 잘 들었구요~

 

 

 

 

 

 

작은 조명 켜놓고 있으니

잠이 완전 스르르 드는게

너무 편하게 묵은거 같아요

 

앞으로 소래포구에 올때는 꼭 묵어야겠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