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덕수궁레스토랑- 정동길데이트장소-

by marimari 2014. 2. 16.

 

 

 

덕수궁레스토랑- 정동길데이트장소-

 

 

 

 

 

 

덕수궁돌담길을 걷다가

맛있는 커피향에 멈췄던 아하바브라카~

알고보니 레스토랑이라서 가던길을 멈추고 들어갔어요 ㅎㅎ

 

식사시간이 조금 지나서 였는데

사람도 은근히 있고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거 같아요

 

단품으로 두개 시켯는데도

스프도 나오고 샐러드도 나오고!!

후식도 나오고!!

 

 

 

 

 

 

스프랑 빵이랑~

고급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서비스 예요 ㅎㅎ

 

 

 

 

 

 

 

 

이건 소고기 요리인데

조금은 색다른 스테이크예요 ㅎㅎ

 

소스와 고기의 절묘한 만남!

호박이랑도 잘 어울리고 파인애플도 맛있고 ㅎㅎ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먹으면서 참 입이 즐겁더라구요~

고급 스테이크 먹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이건 뽀모도로 스파게티예요~

사실 스파게티중에서 가장 기본적이면서

맛있기 어렵다는 스파게티지만

소스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었는데

다음에는 다른것도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ㅎㅎ

여기 꿀피자도 맛있대요!!

 

 

 

 

 

 

 

 

후식으로 케냐 AA 더치커피를 주시는데

우리는 바로 나간다고 했더니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주셨어요~

 

굳이 커피숍을 갈 필요없이

아하바브라카 후식 커피를 들고

정동길을 걸었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