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창원연말회식장소- 창원한우맛집- 의성상회 투뿔등심전문점

by marimari 2013. 12. 24.

 

 

 

 

창원연말회식장소- 창원한우맛집- 의성상회 투뿔등심전문점

 

 

 

 

 

 

 

 

작은 모임이지만

연말 회식을 해야할거같아

의성상회에서 모였습니다

 

위치는 뉴캐슬나이트 건물에 있고

무료주차도 3시간이나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의성상회는 신기하게

고기를 구워주는데

그냥 고기를 주고 가서

구워먹는게 아니라

직접 고기를 직화로 하나하나 구워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다구워진 고기는 먹기좋게 잘라주고

기름까지 빠지게 해주니

이렇게 편한 고기집은 처음입니다

 

다들 회식이라곡 모여도

고기를 굽다보면

얘기도 제대로 못하고 그러는데

고기를 구워주시니

제대로 연말회식도 즐기고 ㅎㅎ

 

 

 

 

 

 

 

 

 

한우라서 그런지 금방구워지고

맛있으니까 금방금방 먹게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추가로 시키고 시키고

그래도 계속구워주시고 구워주시고

우리는 먹기만 하고 ㅎ

 

 

 

 

 

 

 

 

특별한 소스가 있어서

그 소스와 찍어먹어도 맛있구요 ㅎㅎ

 

 

 

 

 

 

 

 

등심으로 배가 불러졌지만

배는 불러도 한우로 가는 손이

끊이질 않아요

 

어느순간 갈비살로 바뀌어 있는 고기

등심에 질릴만큼 먹고

이번에는 갈비살 타임~~~

 

 

 

 

 

 

 

 

갈비살은 등심보다 얇아서

궅이 직화로 굽지는 않구요

우리가 알아서 뒤집으면 되는데

판이 달궈져 있으니

올리고 잠깐 한눈 팔면 다 익어있어요 ㅎ

 

 

 

 

 

 

 

 

한우 등심으로 배가 꽉차있었는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던 갈비살!!

 

최고 ㅎㅎㅎ

 

 

 

 

 

 

 

 

 

마지막 된장찌개는 그냥 퍼먹으려고 했으나

이렇게 특별한 된장찌개를

먹다 남길수는 없겠더라구요

 

 

 

 

 

 

 

 

반쯤 덜 끓여져 나온 된장찌개는

우리가 먹은 돌판을 닦고

그 위에 부어서 끓여 먹어요

 

우린 밥을 넣어서 함께 끓이고

싺싹 다 긁어먹었어요 ㅎㅎ

 

이름은 돌된장

이름도 재밌고 맛도 있고 ㅎㅎ

 

 

 

 

 

 

 

이렇게 밝았는데 밤에는 간판밖에 안보이더라구요 ㅎ

 

 

 

 

 

 

 

여기서 회식하면

진짜 모두가 즐거워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