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정왕동모임장소 - 시화공단모임장소 - 쫄깃한 회가 맛있는 이노무스끼

by marimari 2013. 12. 19.

 

 

 

 정왕동모임장소 - 시화공단모임장소 - 쫄깃한 회가 맛있는 이노무스끼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여기저기서 기침소리가 많이 들려요~~!!

감기조심하고 건강관리 잘 하자구요 ㅎㅎㅎ

 

연말연시를 맞이해서 여기저기서 모임 약속이 생기고 있어요~~

금토는 스케쥴이 꽉 찼네요!!!

연말모임 장소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친구들과 지난주에 방문했던

정왕동맛집 이노무스끼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처음에 이노무스끼를 알게된 계기가 회사에서 단체회식을 했었어요~!!!

그때 맛을 본 이후로 정왕동맛집 이노무스끼에 자주와요^^

해산물이 산지직송이라 재료의 맛을 잘 살려주구요!


이날 먹은 메뉴는 스페셜!!!

친구 중에 한명이 산낙지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산낙지 스끼다시가 나오는 스페셜로 주문했어요 ㅎㅎㅎ

 

스페셜을 주문하면 산낙지가 서비스로 나와요~

놀랍죠^^? 단체손님 예약도 가능한 곳이예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제일 먼저 부드러운 호박죽이 나왔어요~~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호박죽~~

전 동지팥죽 다음으로 좋아하는게 이 호박죽이랍니다!!!

전복죽도 맛있지만 역시 호박죽이 식전에 먹기에는 최고인 음식인듯해요~

 

 

 

 

 

 

묵사발은 묵을 유독 좋아하는 친구를 줬어요~~

아삭한 김치와 멸치국물로 맛을 낸 육수가

잘 어울리면서 맛있다고 해요 ㅎㅎㅎ

 

 

 

 

 

 

짜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마끼랍니다!!!

고소한 김과 톡톡터지는 날치알 그리고 단무지와 무순

재료는 별거 없는데 전 이게 제일 맛있어요~~

초밥 보다도 더 ㅎㅎㅎ

 

 

 

 

 

 

스끼다시가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찍지를 못했어요 ㅎㅎㅎ

친구들이 이것저것 손을 대버려서 사진 찍기도 전에

사라진 음식들이 있어서 ㅠㅠ

 

생선가마살을 튀겨서 양념한 것으로 고로바시라는 음식이예요~

매콤한 양념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친구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산낙지!!!

힘이 좋아서 그런지

젓가락에서 떨어지지를 않아서 애를 먹었네요 ㅎㅎㅎ

 

 

 

 

 

 

이노무스끼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해산물 모듬이예요!!!

멍게, 키조개, 개불, 가리비, 전복, 석화, 연어가 나왔어요^^

싱싱하면서도 바다내음 듬뿍나기 때문에

해산물 모듬을 제대로 맛 볼 수 있어요!!!

 

 

 

 

 

 

이노무스끼에서 맛보는 멍게맛이 아주 끝내주더라구여^^

탱글탱글한 해산물 모듬이 참 좋구요~

 

 

 

 

 

 

스끼다시를 먹는데 열중하고 있는데

드디어 메인메뉴인 신선한 회가 푸짐하게 나왔어요!!!

 

그중에 마스까오라는 회는 껍질을 살짝 데친것으로

다른 횟집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음식이 나왔답니다!!!

 

도미의 껍질이라고 하는데 음~~~

뭔가 쫀득쫀득해요 ㅎㅎㅎ

 

 

 

 

 

 

저는 회가 두껍게 썰려져서 나오는 걸 좋아하는데

이노무스끼에서 나오는 회는

제가 딱 좋아하는 두께로 썰려져서 나와서 좋았어요~~

씹는 식감과 씹을수록 퍼지는 육즙의 고소함!!!

 

전에는 초고추장의 맛에 의지해서 회를 먹었었는데

지금은 초고추장은 조금만 찍어서 먹는답니다!!!

회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요 ㅎㅎㅎ

 

 

 

 

 

 

이노무스끼에서 먹은 스페셜은

생선이 싱싱한 이유가 주문하면 바로 잡아준다니까

꼬들꼬들하고 회의 단~맛이 너무 좋았어요~!!!

 

회를 초장에 콕 찍어서 먹고, 간장에도 콕 찍어서 먹고,

상추에 회 두점을 넣고 마늘과 고추 쌈장을 넣어서도

냠냠냠~~~

 

회가 맛있으니깐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회를 먹는데 소주를 빼놓을 수는 없죠?!

이날 술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모여서

술을 많이 마셨는데, 안주를 든든하게 먹어서 그런지

다음날 속이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이노무스끼에서는 야끼우동이 거의 마지막에 나와요~

가다랑어포도 많이 올라가있고 매콤하고 우동이 쫄깃쫄깃한게 맛있어요 ㅎㅎㅎ

가다랑어포가 전 너무 좋더라구요~~!!!

달달하면서 잡짭한맛에 소스의 매콤함~~

 

 

 

 

 

 

마지막 입가심으로

당연히 매운탕을 먹었어요 ㅎㅎㅎ

 

우리는 대식가니깐요!!!

생선뼈와 야채와 무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맛이 얼큰하고 시원한게

추운날씨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보글보글보글 끓고 있는 매운탕!!!

 

뭔가가 아쉬워서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좀 덜익었을때 건져서 그런지

너무 딱딱했어요 ㅎㅎㅎ

다시 넣을려다가 그냥 먹었답니다!!!

 

 

 

 

 

 

칼칼하면서도 단맛이 좋은 매운탕은

이노무스끼에서 특별히 맛을 볼 수 있어요!!!

 

 
 

 

 

 

 친구들과 방문한 정왕동맛집 이노무스끼에서 싱싱한 회먹고

 푸짐한 스끼다시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정왕동 오시면 꼭 방문하세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