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미아삼거리맛집 - 미아삼거리보쌈 - 토시래 미아삼거리점

by marimari 2013. 12. 18.




미아삼거리맛집 - 미아삼거리보쌈 - 토시래 미아삼거리점







족발과 보쌈

보쌈과 족발~

정말 세기의 대결입니다

어느 걸로 결정해야 할까요?


무슨 이야기냐고요?

야식 이야기입니다 야식~ㅎㅎ







토시래에 왔는데 족발도 있고 보쌈도 있으니

뭘 먹을지 결정하기 참 어려웠네요~^^;


결국 결정은 보쌈으로~~!!


보쌈을 주문하면 등장하는 갖가지 찍어먹고

넣어먹을 반찬이 세팅!


<마늘과 고추, 쌈장 그리고 새우젓>







보쌈 등장~

보쌈을 보니 또 족발을 먹고 싶은 마음이 들면서

보쌈을 시키기 잘했다는 마음이 동시에!


저... 왜이럴까요? ㅎㅎ







쌈을 싸먹을 반찬도 등장!


<백김치, 무말랭이, 부추 그리고 깻잎>







족발이 쫀득하다면

보쌈은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정말 야들야들하죠~ㅎㅎ







그냥 보쌈만 와구와구 하는 건

보쌈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


나온 반찬들을 왕창 이용해서 먹어줘야죠~

부추랑 함께~~







깻잎에 싸서 와구와구~

쌈을 싸서 먹을 때 옆에 말 시키면 큰일납니다

입에 있는 거 다 튀어나가요~^^;;







족발 그리고 보쌈의 영원한 친구!

쟁반국수입니다~


그냥 보쌈만 먹고 가기는 섭하죵~~^^ 







새콤매콤한 막국수는 고기와 찰떡 궁합이에요~

보통은 보쌈이나 족발을 먹으며 같이 곁들여 먹는게 대부분인데

보쌈을 막국수랑 같이 집어서 먹어보세요~

더 맛있을 거에요! ㅎㅎ







아직 저녁이 되려면 멀었으니

야식은 결정하지 않으셨겠네요~


저의 보쌈 먹부림을 보셨으니

오늘 야식 주문은 보쌈으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