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고잔동회식장소- 안산맛집추천- 전복나라

by marimari 2013. 12. 5.

 

 

 

고잔동회식장소- 안산맛집추천- 전복나라

 

 

 

 

 

 

 

맛도 좋고 정성가득한느낌이드는

맛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고잔동에위치한 전복나라에요

친구가 꼭 꼭 가보라고

입이 닳도록 말하던 맛집이라 궁금하기도해서

혼자살고있는 불쌍한 동생을끌고

전복나라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이날 주문한 메뉴는 전복갈비찜이에요

정말 와~소리가 나올수밖에없는

비주얼의 전복갈비찜은

먹음직스러워보이면서도

정성이 한가득 들어가있는듯한 모습이엇어요~!

 

기본찬들도 깔끔한맛이 먹기에

굉장히 좋았답니다

 

 

 

 

 

 

 

전복갈비찜은 이름그대로

전복과 갈비 그리고 신선한

야채들이 예쁘게 담겨져 나오는데

일반 갈비찜과는 비교할 수조차없는

영양넘치는 보양식이엇답니다

 

 

 

 

 

 

 

갈비도 큼직하면서도

굉장히 쫄깃하고 부드러운게

입안에서 살살녹아내려요~

 

진한 육수맛이 잘배어있는 갈비가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매일 이런음식을 먹을수있다면 얼마나행복할까요ㅎㅎ

 

 

 

 

 

 

 

 

전복갈비찜에들어가있는

전복도 청정해역완도에서 직송해온

싱싱함이 가득한 전복이에요

 

영양가도 풍부하고 맛까지겸비한

명품요리의 맛의전복!!

이렇게 사진을보니 다시 한번 그리워지는맛이네요

 

 

 

 

 

 

 

 

전복도 굉장히 탱탱한게 맛도좋고

정말 고급스런 요리란표현밖엔 못하겠어요

갈비찜을 먹고있는게 분명한데

몸도 건강해지는 기분이랄까요?

 

정말 임금님수랏상이 부럽지않았답니다ㅎㅎ

 

 

 

 

 

 

 

 

갈비찜을 다먹을때까지도

육수가 짜지도않고 깊은맛이 진해지는데

밥한공기 더 주문해서 먹고말았어요..

 

몇일뒤면 부모님 결혼기념일이 찾아오는데

전복나라에서 식사대접할생각이에요~

분명 좋아하시겠죠~?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