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영통동맛집- 수원모임장소 추천- 영통횟집- 청해수산-

by marimari 2013. 9. 8.

 

 

 

 

 

영통동맛집- 수원모임장소 추천- 영통횟집- 청해수산-

 

 

 

 

 

 

 

 

 

 

영통맛집으로 유명한 청해수산에서

점심을 개시했다는 플랜카드를 얼마전 보고

기장생멸치조림을 먹어보고싶어서 벼르고 있다가

친구랑 다녀왔어요-

 

 

 

 

 

 

 

 

 

기장멸치조림정식은

점심특선에 들어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었고

점심시간에 청해수산에 자리가 없겠네요!!

 

 

 

 

 

 

 

 

생각보다 푸짐했던

정식 상차림!!

 

반찬도 많았고

무엇보다 기장멸치조림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위에 파가 송송송 썰려있어서

더 맛있어 보이고

은근히 나는 향에

침이 꼴깍 넘어가더라구요

 

 

 

 

 

 

 

 

 

이건 직접 만드신 쌈장인데

기장멸치조림이랑 같이 쌈싸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한 쌈 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바로 기장멸치하나 집어서

먹었는데

멸치가 큰 만큼 고소함이 배로 나더라구요

 

 

 

 

 

 

 

 

하지만 조림이라서

그냥 먹으면 좀 짜고

밥에다가 올려서 먹으면

간이 딱 맞아서 너무 맛있어요!!

 

 

 

 

 

 

 

 

 

정식에 함께 나온 된장국은

시원하면서

매콤한 기장멸치조림이랑 잘 맞더라구요!!

 

 

 

 

 

 

 

 

 

겉에 멸치만 집어먹고 있었는데

안에 양념을 뭍혀먹던 친구가

우거지를 발견하고는 우거지가 있다고 알려줬어요-

 

 

 

 

 

 

 

 

 

정식 반찬으로 나온 생선튀김은

부드러우면서 고소하고

양념간장에 찍어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안맛있는게 없네요~~

 

 

 

 

 

 

 

 

그래도 이렇게 쌈 싸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쌈채소에 밥이랑 멸치올리고

직접만드셨다는 쌈장을 살짝 넣어서 먹으면

점심마다 기장멸치조림이 먹고싶어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