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봉포항맛집 ~ 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한 회를 즐기기에 좋은곳 ! 한일수산

by marimari 2013. 8. 4.

 

 

 

봉포항맛집 ~ 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한 회를 즐기기에 좋은곳 !

 

 

 

 한일수산

 

 

 

 

 

주말에 친구들과 힐링하러 강원도를 다녀왔어요!

바다는 언제봐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그냥 보기만해도 쌓였던 스트레스가 풀린답니다!

간단히 점심을 먹기위해 봉포항을 들렸어요

31도를 넘어가는 무더위속에서 뭘 먹을까 하다

인터넷 검색을 해서 찾아간 봉포항맛집 한일수산을 방문했답니다!!

저렴한가격에 신선한 회를 맛볼수 있는 곳이에요!!~

 

 

 

 

 

 봉포항맛집 한일수산 찾아 삼만리 ~

바닷가라 그런지 신선한 해산물들이 잔뜩 있더라구요 ㅋ

처음 보는 것도 많이 있었어요-ㅁ-

그중에도 저 빨간게 눈에 가장먼저 들어오드라구요 ㅋ

뭐냐고 여쭤보니 홍멍게라고 해요 ㅋ

 

홍멍게.. 꼭 석류같이 생겼어요 ㅋ

붉은색으로 진하게 띠고 있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ㅋ

봉오리가 장미같은게 신기하게 생겼어요 ㅋ

 

 

 

 

-ㅂ-...

 

크게에 놀란 전복;;

와 이거 그냥 버터에 구워먹으면

완전 맛있을 꺼 같아요 ㅋㅋ

 

 

 

 

 

 

밤송이같은 귀여운성게 ㅋㅋ

 

 

 

 

봉포항맛집 한일수산은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그자리에서 성게를 따서 한입먹어 보라고 주시는데

살아있는 성게를 그자리에서 먹는데

입안가득 바다내음이 가득 퍼지더라구요ㅋㅋ

너무 맛있어 ㅠ.ㅠ

 

 

 

회를 먹을까 하다가

자리가 길어질꺼 같아 물회를 주문했어요 ㅋ

간단히 물회먹는데도

소라,새우,멍게,콘샐러드등

스끼다시가 나오드라구요!!

 

오징어,성게알,멍게,해삼등

신선한 해물들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새콤달콤하면서 시원한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

소면을 넣어 먹으면 새콤달콤 ~ 후루룩!!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

바다즐기기 ㅋㅋ

탁 트인 바다가 정말 좋았어요 .. !!

 

가끔 오는 강원도에서

새로 찾은 맛집! 봉포항맛집 한일수산

나중엔 회먹으로 오자고 친구들이랑 수다를 떨었답니다~

강원도 여행을 하면서 시원하게 점심을 먹기엔 좋은 곳같아요 !!

 

 

 

 

 

 

 

한일수산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1-5번지
033-633-884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