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 추억 기록

바다뷰가 예술이었던 통영 비진도 펜션에서 제대로 힐링!!

by marimari 2024. 8. 5.

바다뷰가 예술이었던 통영 비진도 펜션에서 제대로 힐링!!

 

 

더운 여름 탈출하러 

시원한 바닷가로 여행 다녀왔어요 

 

사람 북적이는 곳이 싫어서 

한적한 섬 바닷가로 다녀왔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통영 비진도는 사람 물리는 

유명 관광지 바닷가보다 바닷물도 깨끗한것 같고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조용히 쉬면서 힐링하기 좋았어요~

 

비진도 모래해변이 바라다 보이는 

장소가 우리 숙소인 해노는섬집이었어요!

이름부터 정이 가는 해노는섬집!

2박 3일 짧은 여정이었지만 

정들어서 떠날 때 섭섭하더라고요!

 

 

 

바다뷰가 예술이었던 

우리 객실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밤에 들려 오는 파도소리가

정겨웠어요~

 

보송보송하고 깔끔한 이불~

주방도 깨끗하더라고요!

이왕이면 청결한 게 좋잖아요~?

 

창문 열어 놓으면 바닷바람이 불어와서

자연이 주는 시원함이 

기분도 상쾌하게 해주고 좋았어요!

 

패들보드 대여도 해주는 해노는섬집!

비진도 해수욕장에는 

안전요원이 상주해 있어서 

안전하게 패들보드를 탈 수 있어요 

 

산호 빛이 맑은 바닷물!

비진도를 산호섬이라고 부르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정말 너무 아름다웠던 바닷물!

 

외항여객선 터미널에서 

통영으로 가는 배를 탈 수 있는데요 

통영에서 비진도로 들어가는 배편은 

하루에 3번,

나오는 배편도 하루에 3번이었어요!

 

왕복이나 편도로 예약하실 수 있고 

비진도 외항에서 통영까지는 

배로 50분 가까이 걸렸던 것 같아요~

배 위에서 시원한 바닷 바람 맞으며 

바다 위를 향해 가는 기분도 

힐링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