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경주 키즈 풀빌라 팬션 6인 가족 숙소로 딱!!

by marimari 2022. 8. 2.

경주 키즈 풀빌라 팬션 6인 가족 숙소로 딱!!

 

하루쯤은 세상과 단절해서 

풀파티 하고 싶은 날이 있잖아요~

그럴 때 딱 좋은 곳이 바로 

풀빌라 펜션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사실 풀빌라 펜션은 숙박료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즐길거리들이 풀빌라 안에서 

모두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숙박시설 사용료 같단 생각도 들고 

그만큼의 값어치도 하는 것 같아요!!

사실 코로나 시국만 아니라면 

마음 편하게 해외여행 계획을 

세웠겠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올해도 국내에서 가족들과 완벽하게 

휴가도 즐기고 파티도 즐기기 위해서 

경주 키즈 풀빌라 팬션로 예약을 했어요!!

두 가족 아이들을 포함해서 총 6명이였는데 

1층에 패밀리침실, 2층에 패밀리침실이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들 모두가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어요 

확실히 침실도 완전 호텔느낌으로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선택 완전 최고였네요 

풀빌라는 마당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도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정말 너무 너무 더운 여름에 

수영장 하나가 엄청 큰 역할을 해주는 것 같아요~

수영장도 있었지만 

놀이터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 

공간들이 휴양지 감성으로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편하게 놀면서 정말 휴가를 

확실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마당에 바베큐장도 있었는데 

바베큐장 내부에는 

에어컨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정말 너무 시원했어요 

실내의 공간들도 완전 최고 

인테리어도 모던한 화이트한 주방에 

아일랜드 식탁도 있고 

정수기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물을 따로 준비하지 않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2층 공간에 

실내 수영장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정말 물놀이를 원없이 하고 

아이들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가 있었어요 

 

저는 탑뷰353 B동을 이용하였고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이니 

참고하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