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표선해수욕장맛집 바다여행횟집 스끼다시도 신선해요!!

by marimari 2022. 4. 3.

표선해수욕장맛집 바다여행횟집 스끼다시도 신선해요!!

 

제주도에서 먹었던 음식들은 

잊을려고 해도 잊혀지지 않네요!

특히 회는 너무 맛있었어요 

표선해수욕장맛집

바다여행횟집이라는 곳인데

용천수를 이용해서 그런지 

더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모듬회를 주문을 하였더니

회와 함께 여러가지 해산물들도 

같이 준비가 되었어요~

푸짐하게 준비가 되어서 

맛있게, 배부르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모듬회, 구이, 튀김, 전복내장볶음밥, 

지리탕 등등 그리고 

초밥용밥과 묵은지도 같이 나오는데 

진짜 완전 완전 맛있어요!

쌈채소들은 기본이였는데요~

워낙 싱싱하고 좋아보여서 여쭤보니 

직접 재배한 야채들이라고 하셔서 

더욱 기분좋게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회 한점 한점 너무 맛있는데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것은 기본~

밥이랑 묵은지에 곁들이니까 

더 맛있는 거 있죠~

정말 지리탕을 너무 좋아하는데 

지리탕과 전복내장볶음밥도 

같이 맛볼 수 있었어서 좋았어요 

운치있는 바다도 보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정말 잊을 수 없는 제주의 추억이 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