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정보들

가족들과 다녀온 전라도 스파 펜션 조용하게 쉬고 싶을때 가기 좋아요!!

by marimari 2021. 12. 15.

가족들과 다녀온 전라도 스파 펜션 조용하게 쉬고 싶을때 가기 좋아요!!

 

예쁜 인테리어에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전라도 스파 펜션에서 

조용히 편안하게 힐링하고 왔어요!

다녀온지는 꽤 됐는데

블로그에 올린다는걸 잊고 지내다가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포스와 

인테리어적인 부분이 

정말 멋진 공간이였어요~

고급스러운 느낌에 편안함을 

함께 느낄 수가 있었어요!!

실내의 인테리어도 

상당히 고급스럽기도 하고 좋았어요~

정말 우리집에 하고 싶은 

느낌 그대로를 느낄 수가 있어서 

더욱 새로웠어요!

제가 사용했던 객실은 

라피네 객실로 제트스파를 

사용할 수 있는 복층형 객실!

주방도 정말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잘 되어 있었어요 

간단하게 식사도 할 수 있기때문에 

저는 식재료도 따로 준비를 해와서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 

거실에도 쇼파가 준비가 되어 있어서

조용히 앉아서 쉬는 시간도 

너무 기분이 좋았고 

편안함 그대로를 느낄 수가 있어서 

스트레스 해소는 완전 덤~

바베큐 공간도 있기때문에 

바베큐를 원하신다면 

개별 바베큘르 즐길 수도 있어요!!

하루를 마무리할 때에 

넓고 편안한 침대에 누워서 

마무리를 하니까 심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상당히 편했고 

힐링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완전 꿀잠!

제트스파도 즐길 수가 있었는데

일반 월풀 스파, 히노키 스파 등과는 차원이 다르게 

제트스파라서 더욱더 풍부한 거품은 물론~

체내의 지방 소모와 노폐물 배출 등 

완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확실히 단체예약은 받지 않고 

소수의 가족이나 커플만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더 조용하게 쉬다가 올 수 있어서 

좋았던 곳이였어요!!

 

 

 

쁘띠까도펜션

담양펜션, 펜션추천, 풀빌라펜션, 가족펜션, 커플펜션, 스파펜션, 전남펜션, 담양여행

petitcadeaup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