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정보들

KBS생생정보통 고수의부엌 도토리물비빔냉면 제대로 군침도네요!!

by marimari 2019. 7. 21.


KBS생생정보통 고수의부엌 도토리물비빔냉면 제대로 군침도네요!!






KBS생생정보 고수의부엌에 나온 맛집 중

도토리로면으로 만든 냉면집이 나왔어요~




손님들로 북적이는 가게안도 보여주고요~





많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는 바로

도토리물비빔냉면이었어요~

물냉면도 먹고 싶고 비빔냉면도 먹고 싶을때

물비빔냉면을 먹으면 다 충족이 되겠죠!ㅎㅎ



육수도 온갖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데

특히 육수에도 도토리와 쓴메밀이 더해져서

건강까지 생각한부분 맘에 들더라고요^^





도토리물비빔냉면에 육수만큼 중요한 양념장에도

정성이 더해지고요~

일주일이상의 냉장 숙성의 시간도 필요하다고 해요!

맛있는 음식은 저절로 만들어 지는게 아니라

정성과 시간이 필요한게 맞나봐요!





소고기고명, 계란지단고명, 오이, 배 등

냉면맛을 더해주는 고명들이 아낌없이 올라가고요!

면은 특히 도토리가 들어간 비법 면이라

면발이 특별히 탱글하다고 해요!


 

먹는방송 보다보면 저절로 입에 침이 고인다니까요ㅋ

오늘 점심엔 냉면이나 만들어 먹어야겠어요ㅎㅎ



생생정보 고수의부엌에 나온 도토리냉면집정보

↓↓↓


경성면옥

☎ 055-753-5435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289-1 다인프라자 206,207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