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남양주별내 한정식맛집 정말 맛있어요!!

by marimari 2017. 9. 6.

남양주별내 한정식맛집 정말 맛있어요!!



요즘 저녁에 쌀쌀해서 가디건을 챙겨 다니는데요~!

따뜻한 갈비탕이 너무 생각나서 남자친구한테 먹으러가자고했더니

맛집이 있다며 절 데리고 가줬어요ㅎㅎㅎ!!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소소가든 입니다!

한정식 맛집이라며 자신있게 데려오더라구요



저는 갈비탕! 남자친구는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나온 김치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음식점갔을 때 김치 맛없으면 괜히 입맛도 떨어지고 그랬는데

아삭아삭한 식감도 살아있어서 갈비탕과 너무 잘어울리더라구요~



쌀쌀한 날씨와 너무 잘어울리는 따뜻한 국물!

좋은 고기를 사용하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국물도 깔끔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남자친구가 주문한 육회비빔밥이에요~

메뉴판에 있는 음식 그대로 꺼낸 것 처럼 ㅎㅎ너무 잘 나와서 놀랐어요!



육회비빔밥도 제가 먹어본 것 중에 TOP3안에 들어요

진짜 맛있더라구요!

특히 육회 질이 좋아서 쫄깃한 식감을 느끼며 먹었어요ㅎㅎㅎ


밥 다 먹고나면

원두커피 등 후식음료가 셀프로 이용가능해요!


맛있게 먹고~ 앞에있는 정원에서 걷다가 집에왔어요ㅎㅎ

야외가든바베큐도 먹을 수 있다고하니

다음에 다시 와서 먹어야겠어요^_^!!



031-846-25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