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육즙이 살아있는 고깃집, 금정역맛집추천합니다!!

by marimari 2017. 9. 4.

육즙이 살아있는 고깃집, 금정역맛집추천합니다!!



퇴근하고 쌀쌀한 날씨에 갑자기 삼겹살에 소주가 생각나서

친구랑 함께 고기창고로 달려갔다왔어요!!



밖에서 보기에도 분위기가 좋아보이지 않나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고깃집의 분위기를 가지고있어서

자주 가는 집이에요!!



저는 주먹고기와 삼겹살을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물론 소주도 함께 주문했어요ㅎㅎㅎ 



여기는 기본으로 모두부가 나와요!

수제두부가 서비스로 나온다는것도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랍니다^_^!

그리고 무생채, 쌈야채, 콩나물, 김치 등이 나와요



저는 저만 삼겹살이랑 주먹고기를 함께 주문하는줄 알았는데요~

대부분의 손님들이 주로 주먹고기와 삼겹살을 같이 주문하더라구요!!

(주먹고기는 돼지 한 마리당 200g정도 나오는 가브리살 부위의 고기에요!)



고기창고의 고기는

청정지역에서 사육된 믿을 수 있는 무항생제 인증 돈육을 사용합니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좋은품질의 100%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는 곳이에요~

요즘 음식마저 믿을 수 없는 세상이 되어가고있잖아요....

고기창고는 배신하지 않았답니다!!!! 



고기불판에 김치와 콩나물 등을 함께 올려서 굽기 시작했어요~

고기가 익는동안 어느정도 익은 김치와 모두부를 먹으면서 기다렸어요ㅎㅎㅎ



육즙이 살아있는 삼겹살이에요!!

일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어주는 맛있는 고기랍니다~~



삼겹살은 사실 어떤 반찬이든 다 잘어울리는 최고의 음식이에요!



저는 김치랑 싸먹는걸 제일 좋아해요!

특히 고기불판에서 같이 구운 김치!! 고기가 맛있으니까 뭐에 먹어도 맛있는거겠죠?ㅎㅎㅎ



친구는 쌈을 아주 야무지게 싸서 먹기 시작했어요ㅎㅎ

모든 재료가 다 신선하고 싱싱해서 먹는 맛이 났어요!



시원한 소주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

꿀맛이었어요~~!



고기를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서비스에요!

된장찌개 사먹는 곳도 많은데, 고기창고는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고기 다 먹고 볶음밥은 필수죠!!

고기가 맛있으면 그 고기기름에 밥이랑 각종 야채넣고 먹는 밥이

진짜 진짜 맛있잖아요!!



고기로 힐링 했어요..ㅎㅎㅎ

금정에서 맛집을 뽑으라면 저는 고민없이

고기창고를 추천합니다!!!!




031-397-5353

매일 15:00~2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