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두촌휴게소 맛집 가마솥설렁탕 강원도여행길 국도 휴게소 먹거리 추천~

by marimari 2017. 7. 22.


두촌휴게소 맛집 가마솥설렁탕 강원도여행길 먹거리 추천~









강원도 여행길 고속도로 진입전 이어지는 국도 휴게소 중

두촌휴게소에서 먹었던 맛있는 가마솥설렁탕 지금도 가끔 생각나요 ㅎㅎ









휴게소 음식 다 거기서 거기겠지 하고

별 기대도 안했었는데 두촌휴게소 설렁탕은 그 생각을 바꿔주었어요~ㅋㅋ








설렁탕도 설렁탕이지만 요 된장에 찍어먹는 고추맛도 일품이었어요

특히나 된장맛이 진짜 최고였어요!!!

된장은 따로 팔면 사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