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대성리단체펜션 재밌게 잘 놀다온 넓은펜션 모짜르트에요~

by marimari 2017. 7. 12.


대성리단체펜션 재밌게 잘 놀다온 넓은펜션 모짜르트에요~





대성리단체펜션 모짜르트에 갔었어요~

대성리역에서 차로 5분내외면 갈수있어요^^

펜션여행의 꽃은

역시나 바베큐

ㅎㅎㅎ





여행이 끝났는데도

자꾸만 생각나는

바베큐랍니다

ㅠㅠ






여긴 이렇게 복층구조로 되어있구용~

펜션이 2채가 있는데

2채 모두 같은 구조랍니다




1층에 화로도 있구요

피아노도 있어서

교회단체모임으로도

많이 찾는곳이에요!




거실이 아주 넓죠~~?

꼭 별장에 놀러온듯한 느낌도 드는것 같아용







부엌도 아주 넓어서

여러사람들이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노래방룸이 잇다는거 ㅎㅎㅎㅎ

1층방에 노래방룸이 있는데

노래방 시설도 이용가능해요 :)






2층으로 올라가도 거실이 마련되어있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답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단체로 놀러와도

쉴공간 놀공간이

넓어서 참 좋았어요^^

ㅋㅋㅋㅋ






카드놀이 화투놀이도 하구요~ㅋㅋㅋ

오랜만에 다함께 놀러오니

너무 신났답니다




간식들도 실컷 사와서 먹구

즐거운 시간

잘 보내고 왔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