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배낭과 지도

구례가족펜션 시원한 수영장도 있고 정원도 예뻤던 지리산학고을

by marimari 2017. 7. 9.



구례가족펜션 시원한 수영장도 있고 정원도 예뻤던 지리산학고을





너무나 시원하게 잘 놀다온

구례가족펜션이랍니다~


펜션 정원에 시원한 분수가 뿜어져 나와요!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ㅎㅎㅎ


사진을 다시봐도

시원한 이 느낌






주변산세가 참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그리고 펜션에서 운영하는

유기농 텃밭도 있어서

다양한 채소들도 가져가 먹게 해주셨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수영장 시설을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ㅋㅋㅋㅋ



200미터 지하에서 올린

지하암반수의 시원한 수영장도 있구요

요건 대형수영장이고


아이들이 놀기 좋게

미니풀장까지 해주시는 센스!




테라스도 참 잘되어있답니다~~

^^




제가 예약한 방이에요~~

객실도 아주 넓구요~

거실도 넓구요~^^


바깥 정원도 한눈에 보였답니다





아늑하고 포근하게

푹 쉬다 올 수있었던 침실이에용

ㅋㅋㅋ





부엌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고

꼭 내집같이

편안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ㅋㅋㅋ





넓고 깨끗했던

화장실도 포인트 !

ㅋㅋㅋㅋ


전 객실 비데가 있답니당






정원에 모기툋리도 있구요~~

공기좋고 물좋고~

하늘도 예쁘구요

ㅋㅋㅋㅋ


진짜 제대로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구례관광도 하고

즐거운 시간 이었답니다 -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