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하조대횟집 맛있는 자연산회를 먹고온 왕건횟집이에요~

by marimari 2017. 6. 25.


하조대횟집 맛있는 자연산회를 먹고온 왕건횟집이에요~




자연산회전문 하조대횟집이에요~~

낙산해변이 바라다보이는

전망좋은 곳이랍니다






스끼다시로

해산물들도 참 다양하게 나오는데

오징어회도 먹구요




새우, 쭈꾸미, 소라, 멍게

생굴, 전복, 개불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끝내주는 안주와 소주도 한잔했네요






맛난 자연산회도 먹었어요!

여긴 정직한 가게랍니다~

가격이나 ㅇ므식가지고 장난치지않아요 ㅎㅎ


뷰도 좋고

반찬들도 참 잘나오고

맘에 쏙 들었네요!





시원하고 새콤해서 맛있는

물회도 먹었어요~~^^


여긴 양양주민들도 많이들 찾는곳중 하나랍니다!

담에 이근처에 오게되면

또 먹으러 와야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