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여의도돼지불백 맛난 돼지불백으로 점심을 먹고온 깡장양곱창

by marimari 2017. 6. 24.



여의도돼지불백 맛난 돼지불백으로 점심을 먹고온 깡장양곱창




오늘의 점심메뉴로 선택된

돼지불백이랍니다


여긴 여의도 백화점 지하에 있는곳이에요!




곱창집이지만


돼지불백과 파육개장이 있어요!





돼지불백을 시키면

간단한 밑반찬들과 함께

이렇게 셋팅되어져 나온답니당~~~~

ㅋㅋㅋ





함께 나오는 국물은

육개장국물이에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육개장국물도 함께 먹을수있어

좋더라구요




숯향이나서 더 맛있게 먹었던

석쇠돼지불백이랍니다~

부드러워서 먹기에 좋았어요~~




함께 나온 반찬들과  싸먹으면

더 맛이좋지요

ㅎㅎㅎㅎ


고기양도 많구요~

맛나고 든든한 점심이 되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