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속초 가볼만한곳 미시령 한우 맛집

by marimari 2013. 2. 23.

 

 

 

 

속초 가볼만한곳  미시령 한우 맛집

 

 

소야촌

 

 

 

잠시나마 현실에서 벗어나서 공기좋고 풍경좋은 곳에

여행을 가기 위해 속초로 향했어요

속초에 도착했더니  분주히 움직여서 그런지 벌써 배가

고파와서 함께 온 친구들과 한우를 먹으러 소야촌이라는

곳에 가서 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먹었답니다.

 

 

 

 

소야촌은 한우정육점형식당으로 한우를 정육코너에서

사서 먹는 방식이기 때문에 더 안심하고

한우고기를 마음껏 먹을수가 있답니다

사진에서만 봐도 한우가 씹히는 맛이 아주 좋아보여요

그만큼 육즙도 살아있었어요.

 

 

 

 

저희들이 향한 소야촌은 넓은 공간이라 더 편하게

식사를 할수 있었어요.

멀리서 소 캐릭터가 보이는데 그래서 더 찾기도 쉽고

한우고기를 먹을수 있다는 것을 멀리서도 알수가 있었어요. ㅎㅎ

 

 

 

 

한우를 정육코너에서 사다가
상차림비용만 내고 먹는데요 저희들은

소야촌에서 한우를 구입을 하고 육바우에 가서 구워먹으려고 해요

육바우도 깔끔한 내부가 한우고기를 먹기 좋더라구요

 

 

 

 

저희들이 먹게 되었던 것은 바로 키조개삼합

이라고 해서 한우와 키조개관자와 표고버섯

영양좋고 맛좋으 이 세종류를 함께

먹을수 있는 메뉴에요.

그래서 더 맛있는 한우고기를 먹을수가 있었죠.

 

 

 

 

생각보다 소야촌에 사람이 많아서 소야촌에 자리가 없으면

 육바우에서 한우를 구워먹었는데

하국적인 분위기가 오히려 저희들에게는 잘 맞았어요

유바우는 육회를 먹을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상차림도 깔끔하게 한우와 잘 어울리게 나온답니다

싱싱한 재료들의 구성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키조개삼합과 정말 잘 어울려요.

 

 

 

 

듣어 개봉을 하게 되는 순간이에요 !!ㅎㅎ

키조개관자도 너무 싱싱하고 신선하고요

표고버섯도 너무 싱싱하고 버섯의 향도 풍기고 좋았어요.

 

 

 

 

한우가 두툼하니 마블링도 멋있고 살아있는 맛을

볼수가 있었어요.

국내산 한우만 취급하신다고 하더니 역시나

국내산이라는 것이 눈으로도 보여졌고

맛으로도 알수가 있었답니다.

 

 

 

 

싱싱한 재료들만 불판에서 구워지니

더 푸짐하고 신선한 속초여행의 처음 식사가 되버려서 좋았어요

시작이 좋으니 끝도 좋을것 같은 기분에서요 ㅎㅎ

 

 

 

 

 먹기 좋게 잘라진 한우의 두께도 딱 좋고

선명한 붉은 색은 그만큼 신선하다는 것을

불판에서 한우를 굽는데도 알려주고 있는것 같았어요.

한우와 키조개와 표고버섯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한우와 키조개관자와 표고버섯을

상추위에 올려놓고 쌈을 싸서 먹으면 그 잘어울리는

조화를 입안가득 느낄수가 있어요

따로 먹는것보다 세종류 모두를 쌈을 싸면 더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안주 ㅎㅎ그러니까 키조개삼합이

있으니 소주가 너무 맛있게 느껴져요 ㅎㅎ

소주도 맛있는 음식이 있어야 더 맛있거든요.

 

 

 

 

너무 맛있어서 또 굽고 또 굽고 자꾸자꾸

먹게 만드네요

키조개삼합의 매력에 빠져버렸답니다.ㅎㅎ

 

 

 

 

한우를 함께 나온 야채와 먹어줘도 맛있구요

그냥 한우만 먹어도 맛있어요

상추에 키조개삼합 모두를 싸서 먹어도 맛있고요

상추 빼고 키조개삼합만 집어서 먹어도 맛있답니다.ㅎ

 

 

 

 

양배추의 아삭함과 표고버섯과

한우가 뭉쳐도 너무 맛있고 좋답니다

국내산 한우의 맛이 역시 최고인것 같아요

우리것이 좋다라는 말이 그래서 나왔나봐요 .ㅎㅎ

 

소야촌에서의 속초에서의 첫 식사는 순조로운 여행의

시작을 얄려주었고 덕분에 기분좋은 여행을 하고

돌아올수 있었답니다.

 

 

 

 

 

 

소야촌

033-638-4480
강원 속초시 노학동 101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