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아침고요수목원맛집 가평 고기 맛집 가평 모임장소

by marimari 2013. 2. 23.

 

 

 

 

아침고요수목원맛집 가평 고기 맛집  가평 모임장소

 

 

가평아침고요장작구이

 

 

 

가평에서 고기가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을 했어요

친구들의 적극적인 지지로 하게 된 곳은 가평아침고요장작구이랍니다

장작에서 만들어지는 맛은 과연 어떨까 하는 궁굼증도 생기는데요,

기름기가 적어서 더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삼겹살이 기름기가 너무 없어서 삼겹살인가 할정도였어요!!

가평아침고요장작우이에서 가장 좋았던 것이 바로 기름기는

적고 담백함은 최고라는 것이에요

 

 

 

 

가평의 풍경은 도심의 분위기와는 사뭇 달라보여요

공기도 다르고 풍경도 다르고 그리고 자연 한가운데에

고기가 맛있는 가평아침고요장작구이에서 모임을 하게 되었더니

모임이 더 재미있고 더 맛있는 고기를 먹을수 있는 분위기가 된것 같아요.

 

 

 

 

눈의 색과 너무 흡사한 강아지도 있었는데

너무 착하게 생겨서 인상적이었어요

지금도 이 강아지가 기억이 날정도로 너무 착하고 귀여워요.

 

 

 

 

오리고기의 효능이 아주 잣히 나와있어서 좋더라구요

비만을 예방하고 고혈압도 예방하고

빈혈도 없애주고 병에 대한 저항력과 면역력을 길러준데요

오리는 정말 종은 음식이 아닐수가 없네요ㅎㅎ

 

 

 

 

모듬을 주문하면 정갈하게 고기가 먹기 좋게 나오는데요

통오리와 통삼겹이 너무 먹음직스럽고 푸짐하게 잘 나와요

그래서 먹기도 전에 군침이 흘르게 만들어요 ㅎ

무어보다도 기름기가 적다는 것이 장점같아요.

 

 

 

 

통오리와 통삼겹과 먹으면 좋은 반찬들이 소담하고

정갈하게 잘 나왔어요

특히 싱싱한 맛이 돋보여서 너무 좋았구요

고기와 잘 어울리는 아삭함도 조화로웠어요.

 

 

 

 

기름기는 적고 담백함은 최고인 통삼겹이 불판에서 구워지는

내내 맛있는 냄새에 콧노래가 나와요

그 정도로 맛도 냄새도 모두 일품이었답니다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찔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해요

그래서 더 안심하고 먹을수가 있었어요

 

 

 

 

통오리도 역시 불판에서 구워지는데 점점

맛있고 깊이있는 냄새가 풍겨요

군침이 흐르기에 딱 충분하게요

마늘도 같이 구워서 먹으려고 해요,마늘과 먹어도

잘 어울리거든요~

 

 

 

 

상추에 쌈을 싸서 먹어주면 더 잘 어울리겠죠

상추의 색도 파르파릇하고 마도 파릇파릇 한데

고기와 함께 섞이니 더 조화롭고 맛있고 담백해요

 

 

 

 

슬라이스된 양파와 마늘은 통오리와 함께 ~

마늘만 통오리와 먹어도 되고 양파만 통오리와 먹어도

되는데 셋 모두 함께 하면 그 맛이 더 좋아지는것 같아서

양파와 통오리 마늘을 함께 먹었어요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맛을 보여준답니다.

 

 

 

 

 고기를 먹는데 된장찌개가 없어서는 당연히 안되겠죠 ㅎ

맛도 구수한 된장의 맛이 나서 더 좋았는데요

냄비에 나와서 더 옜날 생각도 나고 더 맛있었어요

따끈한 맛과 통오리와 통삼겹과 너무 잘 어울려요.

 

 

 

 

아침고요수목원의 빛축제에도 다녀왔어요

가평아침고요장작우이에서 맛있게 먹고

멋진 빛의 축제를 구경을 하고 나니 기분이 날아가는

것 같이 가벼워지는것 같더라구요

먹은후에 운동하는 것도 같고 산책하는 기분으로

구겨을 했더니 너무 좋았어요.

 

 

 

 

아침고요수목원 빛축제는 정말 축제다운 분위기에요

나무에 빛이 더해졌더니 너무 멋진 풍경이

만들어져서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도 있고

새로운 기분도 들었어요.

 

맛있는 통오리와 통삼겹으로 식사도 하고 친구들과

아침고요수목원에가서 빛축제도 보고 너무 좋은 시간이었답니다.

 

 

 

 

 

 

 

 

 

 

 

 

가평아침고요장작구이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리 431-5
031-584-53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