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소래육전물회 맛있는 육전물회를 먹고온 경복궁회양념집 최고!

by marimari 2017. 5. 26.


소래육전물회 맛있는 육전물회를 먹고온 경복궁회양념집 최고!



맛있는 육전물회가 있는곳!

소래육전물회 경복궁회양념집에 갔었답니다~~

육전에 싱싱한 활어회, 멍게, 전복 등

각종해산물과 신선한 야채 등에

경복궁만의 특제육수를 부어 먹는 대표메뉴에요 ㅋㅋ






맜있는 살얼음 육수를 넣어서

잘 섞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ㅎ

새콤달콤하고 아주 맛있어요!

육전이 올라가서 영양적으로나 맛적으로나~~

일반 물회보다 넘나 맛있따는것!




소면을 넣어먹은 후 밥을 말아 먹어줍니다!

자체개발 물회육수가 나오구요

소면 두덩어리가 나오고 밥 반공기가 나와요~~


물회이지만 정말 든든하게

한끼 해결할수 있답니다





그리고 육전회덮밥도 주문했어요~~^^

육전과 싱싱한 활어회와

신선한 야채를 밥과 함께 비벼먹는

인기메뉴이지요~~^^

시래기 된장국도 함께 나왔어요!ㅎㅎㅎ





회덮밥용 회는 싱싱한 활어를 사용한답니다~

다른곳은 선어나 방어를 사용하는데

여긴 회마저도 맛있는 호라어에요 ㅎㅎ


신선한 야채가 많이 들어가고

회가 깍뚝썰기되어서 올라가있답니당 ㅋㅋ




초장을 뿌려 맛나게 비벼먹기만 하면 되어요 ㅎ

육전이 올라가있어서

영양적으로나 맛적으로나

일단 회덮밥보다 참 맛있었어요~~^^




경복궁회양념집

032-431-59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