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부평역 술집 부평 분위기좋은술집 추천해요 꼬메르펍앤그릴

by marimari 2016. 12. 22.




부평역 술집 부평 분위기좋은술집 추천해요 꼬메르펍앤그릴











분위기좋은 부평역 술집 꼬메르펍앤그릴!!

저녁에 가면 부평 문화의거리에 젊은이들이 가득가득~ 정신없고 어수선한데

요기 들어가면 뭔가 잔잔한 분위기에 차분해지는게 좋더라구요 

고급진 음식에 술한잔하면 한주의 스트레스도 사라지는듯~~~

이색적인 느낌을 내어주는 부평 분위기좋은술집 꼬메르펍앤그릴!

인천에서 멕시칸 음식을 맛볼수 있으니 넘 좋더라구요 ㅎㅎㅎ












부평역 술집은 롯데시네마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들어서자마자 은은한 조명에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던곳!^^

뭔가 고급스럽고 분위기 나는 인테리어죠?











메뉴도 상당히 다양했는데 저희는 이날 고기타코와 치미창가를 주문했어요

고기타코는 소스와 함께 또띠아에 다양한 재료들이 올라가는데 그덕에 식감이 넘 좋더라구요

소스도 맛나고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은근 포만감도 있구, 싸먹는 재미가 있어요.










치미창가는 돼지고기 , 야채를 넣고 말아 튀긴 메뉴에요

치즈가루도 올라가고 야채와 어울어져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더라구요

모든 음식이 멕시칸 느낌이 팍팍 나면서도 느끼하지 않아 제 입맛에 딱이었네요











맛있는 음식과 이색적인 분위기가 있는 부평역 술집~

데이트 장소로도 잘 어울리는 부평 분위기 좋은 술집이네요~^^







부평구 부평동 152-1 128호 

부평구 대정로 66 다운타운일레븐 1층 안쪽 


032-522-46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