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서울근교맛집 고양시화전장어맛집 송년회 모임장소로 좋은 화전풍천장어

by marimari 2016. 12. 21.











서울근교맛집 고양시화전장어맛집 송년회 모임장소로 좋은 화전풍천장어











겨울이면 더 자주 생각나는 나의사랑 장어구이!!

다녀온진 몇주 되었지만 오늘따라 고양시화전장어맛집이

 그리워져 이렇게 포스팅으로 대신하는 오후에요^^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에 위치한 화전풍천장어는 

서울근교맛집이라 주말에 바람쐴겸 외식하기에도 좋고 

가격대비 장어질이 좋고 양도 잘나와서 

송년회 모임장소로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에요










생물장어를 주문하면 주문 즉시 수족관에서 

생물장어를 잡아 손질해 주시기 때문에

보다 신선하고 맛난 장어를 맛볼수 있는데요

다른집에비해 튼실하고 도톰한 장어가 정말 꼬소하고 맛나더라구요~~










기운보충으로 최고인 장어메뉴로 온가족 보양하기 좋은 서울근교맛집!

맛있는 음식으로 영양 보충하니 이게 바로 일석이조 메뉴네요~~











뼈튀김, 된장국, 깻잎무침, 부추, 묵은김치, 김치, 김, 샐러드, 생강이 기본으로 나오고

장어는 다 익을때까지 직원분이 능숙하게 구워주셔요~

장어는 은근 오랫동안 구워야해서 잘못구우면 겉만 타는데

직원분이 구워주니기 장어의 맛도 살고 편하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도톰한 장어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데~ 전 요 식감이 넘나 좋아요

씹을수록 꼬소하고 같이 곁을여 먹는 기본찬이 다양해서 장어맛도 더 살더라구요










깔끔한 된장국과 직접담근 김치도 전부 맛있는 고양시화전장어맛집~~

고양시화전송년회모임장소로 강추하는 장어집이네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517-14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랑로96(화전동)


예약문의)02-3158-00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