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영등포 문래동 맛집 연말회식장소 '소소당' 예약했어요

by marimari 2016. 11. 17.







영등포 문래동 맛집 연말회식장소 '소소당' 예약했어요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영등포 문래동 맛집 '소소당'

저는 처음 가보게된 곳이엇는데 영등로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이더라구요

이른시간에 예약해 자리를 잡았는데 그후로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오는걸보고

미리 예약하기 잘했다 싶었죠 ~~ ^^









한식당 소소당은 건강한 식재료를 최선을 다해

조리해 귀한분들께 최고의 음식을 선보인다고 해요^^

누구와 가든 든든한 맛집이 되어줄 소소당!!

왠지 믿음가는데요 ㅎㅎㅎ











생선구이 정식, 직화구이정식이 주메뉴인 맛집이었는데

저희는 생선구이정식에 직화구이정식이 같이 나오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정식메뉴는 샐러드와 회무침 게장 근채요리쌈 계절별미 or

쌈,찌개 or 조림, 메인요리, 찹쌀돌솥밥, 계전찬이 풀코스로 제공 되어요~

2인부터 주문가능한 정식메뉴!  

단체모임일수록 푸짐한 한상이 되어줄듯하네요~^^











생선구이정식은 갈비,삼치,고등어중 선택가능하고

직화구이정식은 직화불고기,떡갈비,보쌈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생선구이정식으로 고등어, 

직화구이정식으로 직화불고기를 선택주문햇어요













불맛살린 직화불고기와 노릇노릇 고소한 고등어구이~~

살도 도톰하고, 쏙쏙 발라지는 살점에 먹기도 편해요~~








두메인만으로도 밥한그릇 뚝딱이지만 기본으로 

나오는 정식 반찬들이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고요









한정식집에서 정식메뉴를 주문하면 

가짓수만 채우고 손이가는 음식은 몇가지없는데

여긴 정말 집에서 어무이가 차려주신 밥상처럼 하나하나 손맛이 제대로에요~~

제가 몇일전부터 먹고싶던 양념게장도 반찬으로 나오다뉘 ㅠㅠ 

횡제했네요 ㅎㅎㅎㅎ












재료마져 신선함이 느껴지는 영등포 문래동 맛집~~

단체모임장소로 좋은 맛집인만큼 

연말 회식장소로 잘 어울릴듯한 소소당~~









회식이라고 술만 부어라마셔라 하는 시대는 지낫으니 

이렇게 고급스러운 한상에 배불리 식사하며 기분내고,

반주로 한두잔씩 나누는것도 좋은 회식이 되어줄듯 하네요~~~^^











연말회식장소로 추천해드리는 영등포 문래동 맛집~~ 

호불호 없이 모두에게 맛잇는 한상이 되어줄 소소당이에요!!~~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66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1가 19 A동 1층

02-2676-39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