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강동구청역 맛집 성내동 단체회식장소 미소와돈

by marimari 2016. 11. 11.





강동구청역 맛집 성내동 단체회식장소 미소와돈
미소와돈 강동구청점









농협 목우촌 100% 국내산 생고기 전문점!!

 강동구청역맛집 미소와돈>_<
일주일의 마무리라고 할수 있는 금요일 저녁에

소주한잔하며 식사하기 좋은
불금 저격 맛집 추천해요~












성내동 단체회식장소로도 인기가 좋은 미소와돈!
고기의 질, 양에 비해 가격도 착해서

단체 모임장소로 좋을듯 하네요











상동구청역 맛집은 정품! 정량을 고집하는 고깃집이라
정량에 맞춰 나올뿐만 아니라 셀프바에 계량 저울도 있어서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_ㅎㅎ










성내동 단체회식장소로 좋은 또다른 이유가

세트메뉴가 아주 실속있게 나와요









저희도 이날 세트메뉴로 A를 주문해봤는데
삼겹살,항정살,갈매기살이 종류별로 넉넉히 나와서 ~~
술한잔하며 아주 든든한 식사도 했네요!!









좋은 고기와 정직한 양에

자부심이 느껴지는 강동구청역맛집~
요즘 고기집에 가면 2인분이 1인분양정도 되는듯 한데~~
요긴 정말 세트메뉴 주문해 놓고 배불리 원없이 먹었네요^^











셀프코너도 있어 편히 가져다 먹기 좋고
샐러드바에 소세지, 계란후라이, 라면, 떡볶이가 무한리필되어서
사이드 메뉴 추가없이 충분한 안주거리도 제공되더라구요 ㅎㅎㅎ



된장찌개, 오뎅탕도 서비슈!









고기질이 좋으니 고기 냄새도 없고,

무한 먹어도 느끼하지 않아요 ㅎㅎㅎ

식어도 부드러운 고기!! 짜응!!







추운날씨 느긋히 소주한잔 하며 식사하기 좋았던 미소와돈~~
성내동 단체회식장소로 강추해드려요









서울시 강동구 성내로6길 14-22 (강동구 성내동 552-11)
02-415-85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