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성신여대멀티방 돈암동데이트장소로 좋은 성신여대멀티방 스마일멀티방!!

by marimari 2013. 5. 31.

 

 

성신여대멀티방 돈암동데이트장소로 좋은 성신여대멀티방!!

 

 

 

 

 

 

 

스마일멀티방!!

 

 

 

 

오랜만에  만난 언니와의 데이뚜!!

간단하게 햄버거로 점심을 때우고

영화,티비,노래방등을 즐길 수 있는

 성신여대 스마일멀티방을 갔답니다

 

 

전에 강남에서 멀티방을 간적이 있었는데

정말 재미나게 놀았던 추억이 있어서

또다시 방문했어요!ㅎ

 

성신여대멀티방 스마일은

gv뒷편 제일 번화가 골목 좀만 내려가면

 

헌혈의 집이 보이는데
그건물 5,6층에 위치해있어요

 

엘레베이터 타고 내리면 바로 카운터 ㅎㅎ

방가방가 반갑게 맞이해주심!!

 

 

 


 

 

 

 

음주가무는 즐길수 없는게 좀 아쉽네요 ㅋ_ㅋ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있어요

 

 

 

 

 

여러종류의 티백ㅎㅎ

 마음가는대로

골라 먹으면

된답니다!

 

 

과자에요!

 성신여대멀티방 스마일에선

 모두가 공짜!!

 

원하시는 만큼

퍼다 드시면 된답니다 ㅎ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성신여대멀티방 스마일의 셀프빠!!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잔뜩 있네용ㅇ.ㅇㅋ

 

 

 

 

 

 

 

 

ㄲ ㅑ ~ 맛있는 아슈크림!!

정말 여름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먹거리죵!ㅎ

무제한으로 퍼먹을 수 있다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일단 남기면 안되니깐~

음식남기면 벌받아요!!

 

 

 

 

 

 

팝콘 ~  고소한 향이 코를 자극+_+

 

 

 

 

 

 

 

내부인테리어도 전에 갔던

 멀티방보단 되게 깔끔했어요

나중에 남자친구랑 와도 좋을 거 같아요

 

 

 

 

 

 

 

방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요~

완전 조으다!!!

없는게 없네요

 

 

 

 

 

 

 

젖소방인가바요ㅎㅎ

남친이 자주하던

 디아블로의 젖소방이 생각나네욤

 

 

 

 

 

젠틀 젠틀 젠틀맨 ~

노래도 불러주공 ~

 

 

 

 

 

주점같죠? ㅋ

성신여대멀티방 스마일은 정말 분위기 좋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거같아요

뭐 없는게 없어요

보드게임,인터넷게임,드라마,영화,노래방등

 

 

 

 

 

 

 

최고다 이순신 잠깐 봐주고~

 

 

 

 

 

WII 마리오카트~

정말 오랜만에 언니랑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성신여대멀티방 스마일 !

 완전조으다 완전조으다!

 

 

 

마리오!!ㅎㅎ

 

성신여대멀티방 스마일이 가장 좋았던 건

 

처음 방문했는데도 쿠폰적용을 해주시더라고요ㅠ.ㅠ

서비스 시간도 무지 많이 넣어주셔서 정말

시간 가는지도 모르게 잼께 놀다왔답니다

 

한참 놀다 저녁시간이 되서야 갔어요

이것저것 하고 놀기엔 완전 조으다는!!

성신여대멀티방 스마일!!

 

담엔 남친과 함께!!♥♥♥

 

 

 

 

 

성신여대 스마일멀티방

070-4406-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