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날마다 기록

화곡동점집 신통방통한 화곡동점짐 태을장군

by marimari 2013. 5. 23.

 

 

 

신통방통한 화곡동점집 태을장군

 

 

 

 

 

 

 

신통방통한 화곡동 점집!

사실 전 점집 뭐 이런곳을 처음 가봤어요 ㅎ

무섭기도하고 ㅠㅠ 분위기도 무섭고 ㅠㅠ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 친구가 요즘 막 자주 다투고 잘 풀리지 않는다고

결혼문제 때문에 예미해져있어서 같이 가줬어요

새로운 경험 색다른 경험이였다고나 할까...?

되게되게 신기했어요 ㅎ

태을 장군님은 원래 신촌.이대쪽에서 하시다가 이번에 화곡동으로 이사를 하셨다고해요

이쪽에선 정말 유명하시고 인정 받고 계신 분이라고 하네요

예비신구인 제 친구도 이모의 추천으로 왔다고 하는데

이모의 가정에 조금 안좋은 일이 있었는데

그걸 맞추시고 해결대안법까지 주셔서

지금은 잘살고 계신다고 하셔서 믿을만한 곳이라고 그렇게 입이 닳도록 말을 했다네요 ㅎㅎ 신기신기

 

 

 

 

 

 

 

쌀.... 맑고고운물에 빡박 씻어서 밥해먹고 싶었엉 ㅠㅠㅋㅋㅋ

왜이리 어딜가도 식탐이 많은건지....

화곡동 신통방통한 화곡동점집 태을장군께선

 

연예운.사업운.금전운이 어떻게 풀릴지 성심성의껏  궁금했던 점들을 다 알려주시더라고요

절 갑자기 보시더니 올해안에 좋은일이 하나 생길꺼라던데..

그좋은일이 뭘까요... ㅋㅋ 생기면 좋겠어요 ㅎ

 

 

 

 

 

 

화곡동점집 신통방통한 화곡동점집 태을장군은

신점,재수,빙의,영정,궁합,신병등 놀라운 점사실력을 가지고 있는 거 같아요

예비신구인 제 친구의 상황을 쌀 몇번 후후 불더니 다 알아맞췄어요

벙 쪗어요=-=

전 무교인지라 뭐 이런건 잘 믿진 않지만

정말 신기했어요

 

 

어떤이유에서 방문했고.. 절 보곤 처자는 그냥 친구 따라온게군..헐

소름이 돋을만큼... 놀랬어요

귀신같아써요ㅠㅠ 무서웠어요ㅠㅠ

 

 

 

 

 

화곡동점집 신통방통한 화곡동점짐 태을장군

어떤이유로 방문했는지 문제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 문제가 생긴 문제점이 무엇인지 상세하게 알려주셨어요

예신인 제 친구의 프라이버시때문에 자세한건 말 못해요 ㅋㅋ

 

 

 

 

 

 

인생살면서 앞으로 내 인생에 있어서 잘풀리지.. 아님 망할지..

난 언제 결혼할지.. 결혼은 할수 있을지

마음속 고민이 있으신분들은 속에만 담아두시면 병이 될수도 있자나여

속 시원하게 화곡동점집 태을장군님꼐 가서 훌훌 털어보셔요^^

좋은 하루되셔요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938-21번지

02-6406-3740

 

화곡동 점집 화곡역 점집 목동 점집

태을장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