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남양주고기집 남양주무한리필삼겹살 통이네

by marimari 2016. 10. 22.




남양주고기집 남양주무한리필삼겹살 통이네

통이네삼겹살무한리필






처음 가본 통이네삼겹살무한리필><
최고급 통 삼겹살을 사용하는 남양주고기집인데요
질 좋은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곳이라
젊은층부터 가족단위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에게 인기인 남양주고기집이에요

저가 삼겹살을 사용하지않는곳이라 무한리필집의 질을 높여주는 통이네~
그야말로 통큰 통이네네요 ㅎㅎㅎㅎ








내부로 들어가면 딱 소주한잔이 떠오르는 분위기에요~~
편안한 사람들과 소주한잔 하기 좋은 남양주무한리필삼겹살~~
주말에는 무조건 삼겹살을 외치는 저에게
반가운 맛집이었어요 ㅎㅎ







내부로 들어가면 테이블도 넉넉하고 생각보다 넓직해서
모임장소로도 좋을듯해요~~
회식으로 찾아간다면 회식비도 엄청~~줄이겠어요^^







셀프코너에는 쌈야채,장뿐만아니라 된장찌개 육수와 재료
밥, 김가루, 동그랑땡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주먹밥이나 볶음밥도 해먹을수 있어서 가져다먹기 좋더라구요~~







주문한 삼겹살, 불판도 딱 제스타일이에요~~
된찌를 중심으로 둥글게 둘러 구워먹는 삼겹살~
김치도 올리고 마늘도 올리고~~~~~~
도톰한 삼겹살이 노릇해질수록 군침이ㅠ_ㅠ





고기 질이 좋은게 비주얼에서 그대로 느껴져요~~
도톰하고 육질도 부드러워요~~~








고기만 구워먹을뿐인데 몇가지를 주문해먹는듯이 든든한 테이블ㅋㅋㅋ
이것저것 가져다먹어서 그런지 상이 꽉 채워져있네요 ㅎㅎㅎ
모든 음식이 깔끔하고 맛나서 무한리필집의 편견이 바뀌었네요~~








퀄리티가 있는 남양주고기집~~
모임장소로 강제 추천합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덕송2로6번길 2-9 1층
지번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848-9

031-574-55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