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산본닭도리탕맛집 산본모임장소 초이슈! 닭한마리감자탕

by marimari 2016. 10. 21.




산본닭도리탕맛집 산본모임장소 초이슈! 닭한마리감자탕








이번 모임은 경기도 의왕~~
의왕하면 빼놓을수 없는 저의 애정맛집이 있어서
제가 리드해서 데려간 산본닭도리탕맛집이에요^^
닭도리탕맛이 거기서 거기지~라는 친구들도 반한 산본모임장소 닭한마리감자탕!!
양념이 정말 어찌나 잘 베어잇는지 퍽퍽살 마져도 남기지 않게되는
산본 닭도리탕맛집이랍니다 ㅎㅎㅎㅎ






의왕닭한마리감자탕으로 네비에 검색해

쉽게 찾아갈수 있었던 길치팸ㅋㅋㅋㅋ
혹시나 몰라서 미리 전화하고 갔는데

휴무도 아니고 테이블도 넉넉하다네요~~








들어가자마자 닭볶음탕 주문완료!!하고 셀프코너에서 후라이를 해다먹었죠~
요집은 셀프코너가 잇어서 계란프라이 해다먹는 재미도 있어요 ㅎㅎㅎ
입맛 돋구는 반찬들 집어먹으며 수다떨다보니 금방 나온 닭도리탕~~







당일 판매할 양만 준비해 판매하는곳이라 모든 재료들이 신선해요~
좋은 재료를 쓰는만큼 음식의 맛도 최상~~~







국물맛도 진하고 닭고기에 매콤한 양념이 잘 베어들어가잇어서
살코기만 발라먹어도 싱겁지 않은 닭도리탕이에요~
감자도 넉넉~~~~





살코가가 엄청 부드러워서 맛나더라구요

원래 퍽퍽한 살은 손이 안가는데

요긴 모든 부위가 맛나용!!









닭도리탕집에가면 무조건 공기밥 추가인데
이집엔 돌솥밥 추가메뉴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대추,콩이 들어간 돌솥밥, 고소하고 따끈하니 좋아요^^

그릇에 덜어먹고 남은 누룽지를 물을부어
뚜껑일 닫은뒤 나중에 보면 숭늉으로^^








쌀쌀한 날씨 매콤한 음식에
따끈한 밥, 숭늉까지 넘나 식욕돋는 콤보네요^^
맛도 좋지만 산본맛집만의 따뜻한 분위기가 있어
들 가면 편안한 식사장소가 되어주는듯하네요~~~^^






경기도 의왕시 경수대로 292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 276-1
031-427-2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