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고양시화전맛집 서오릉장어 기운불끈! 화전풍천장어

by marimari 2016. 10. 5.





고양시화전맛집 서오릉장어 기운불끈! 화전풍천장어






오랫만에 가족들과 서울근교 서오릉장어맛집 찾았어요
장어는 꼭 한번씩 떠오르는데, 그 떠오르는날 먹지 않으면
먹을때까지 생각나서 고문이네요 ㅠ_ㅠ


요즘 혼밥이 대세라지만 혼밥으로 장어는 무리일것 같아
오랫만에 가족들과 찾아간 고양시화정맛집 화전풍천장어랍니다^^









요긴 경의선 화전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역에서 걸어가면
금방인 거리라 약속장소로 잡아도 좋을듯해요
가을철대비 장어로 기운보충!!

맛난거로 영양보충하고 감기예방해야죵ㅋㅋ









울 가족은 늘 먹던 소금구이로 주문했어요
서오릉장어는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생물장어를 볼수 있는데
주문 즉시 자연산 싱싱한 장어를 손질해서 내어주시기 때문에
언제가도 신선하고 질좋은 장어맛을 볼수 있어 좋아요








큼직하고 살도 통통하게 오른 장어~~
집앞에서는 이런비주얼 못보죠 ~~
그래서 장어를 먹을때면 거리가 있어도

고양시화전맛집을 찾게되더라구요








기본찬도 잘 나오고 장어와 잘 어울리는

음식들에~ 장어맛을 더 올려주는 곳~~~
된장국도 깔끔하고 쑥향이 은은해서 국물이 일품이에용
직접 담그시는 김치도 맛있고~ 장어를 굽는시간동안

반찬 이것저것 집어먹기 좋더라구요~~










장어는 직워분이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더 먹음직스러운 장어>_<
살이 연하고 부드럽고 씹을수록 고소한맛이 풍겨요
부추와 마늘, 깻잎무침, 김치등에도 곁들여 먹고!!










그냥 소스에 먹어도 맛난 장어! 역시 질이나 맛이나 최고에요~~
가족들 모두 좋아하는 서오릉장어집~
매번 갈때마다 만족스러운 식사네용~~







쌀쌀해지는 날씨 뜨끈한 국물에

장어로 기운보충 불끈불끈!!하세용ㅋㅋㅋ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전동517-14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랑로96(화전동)

예약문의)02-3158-0089
전화번호)010-5301-92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