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일산장항동고깃집 어머나생고기에서 삼겹살무한리필 먹고왔어용!

by marimari 2016. 10. 4.




일산장항동고깃집 어머나생고기에서

 삼겹살무한리필 먹고왔어용!







일산장항동고깃집!! 삼겹살이 무한리필되는

완소맛집 어머나생고기에요~~
비가 오던날 뒤도 안보고 달려갔던

 일산장항동 삼겹살무한리필집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가 비오는 소리와 닮아서

그렇게 고기가 땡기는거라면서요?
비오는날 전보다 더 간절해지는 삼겹살, 저만 그런거아니죠?









암튼 오랫만에 보는 삼겹살에

살찌는것 따위 두렵지 않았던 저녁식사!
요즘 고깃집에서 1인분 추가할때마다 후덜덜 거리는데,
요긴 삼겹살을 무한으로 리필해먹을수 있어서 가격부담도 적고,
삼겹살무한리필집중에서도 고기질이 좋고

신선해서 잡내가 안나 맛있더라구요~










도톰한 삼겹살 육질도 부드럽고

 불판 가운데 데워먹는 된찌도 최고에요^^








편안한 분위기지만 매장은 깔끔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모임장소로도 좋은 어머나생고기
셀프바에서 된장찌개나 반찬도 무한으로

리필해다먹을수 잇어 넘나 좋다능><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김치와 콩나물,

하나하나 전부 맛있던
일산장항동고깃집이네요^^








후식으로 냉면까지 먹고도 계산할때

가격보고 왠지 미안해지는 ㅋㅋㅋㅋ

고기매니아분들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고깃집이네요~~^^

모임,회식비용 팍팍 줄일수 있는 삼겹살무한리필집 강츄!!








삼겹살무한리필 전문점
음료수인당천원 무한리필
4인상일경우 음료수도공짜랍네당>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