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광명갈비찜맛집 생생정보 맛집으로 소개된 광명면옥

by marimari 2016. 8. 22.




광명갈비찜맛집 생생정보 맛집으로 소개된 광명면옥






매장이 크고 주차공간도 넓직하게 잇어

모임장소로 좋은 광명갈비찜맛집 광명면옥이에요
생생정보 맛집으로 방영된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언제가도 손님이 많은곳이에요










저희는 점심에 찾아가 갈비찜냉면세트를 주문햇어요
갈비와 찰떡궁합인 물냉면, 세트로 나오는

 메뉴가 있으니 넘나 좋으네요~~




보통 메뉴가 다양하면 맛이 갈리는데

요긴 메뉴가 상당히 다양한편인데
주문해먹어본 메뉴가 전부 맛있고 정성이 팍팍 느껴져서

언제가도 믿음가는 맛집인데요
맛도 맛이지만 양이 항상 푸짐하게 나와서 든든하더라구요~








갈비찜+냉면 세트 (물냉면,비빔냉면 중 선택)
저희는 갈비찜에 물냉과 비냉주문~


갈비찜과 냉면이 같이나오는데, 누가 메인이라할것없이

전부 푸짐하고 정성스럽게 담겨나오더라구요







정말 한상 대접받는 기분나는 광명갈비찜맛집~~~
생생정보 맛집으로 소개될만하죠?







지금당장 들이키고 싶은 시원한 물냉 육수가 정말 맛있었고
면도 쫄깃쫄깃하더라구요~~~








갈비찜은 고기가 큼직하고 살도 푸짐해요~
갈비찜고기와 냉면을 같이 먹으면 또 다른 별미죠~~
같이 싸먹기도 하고 갈비만 뜯어먹기도 하고~~
식사메뉴로도 좋지만 갈비찜엔 소주한잔하기에도 좋을것 같네요~~








음식의 재료들이 전부 신선하고, 깔끔하게 잘나오는곳이라
모임장소로 인기인 광명면옥이에요
메뉴가 다양한만큼 자주가도 질리지 않는 곳이랍니다~~
근처 모임장소를 찾으신다면 강추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광명시 오리로 627
02-898-89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