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포크와 나이프

맛있는녀석들 방영맛집 대학로 양꼬치 추천 혜화양육관

by marimari 2016. 8. 21.






맛있는녀석들 방영맛집 대학로 양꼬치 추천 혜화양육관








맛있는녀석들 45회에 방영된적이 있는 맛집 '혜화양육관'
대학로 양꼬치 맛집으로 추천하는곳이에요~
대학로에서 오랜시간 자리잡고 있는 양꼬치집인데요
다른집과 달리 양고기에 잡내없이 깔끔하고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서
향신료때문에 꺼려지는 사람들도 거부감없이 드실수 잇는곳이랍니다~











우리는 저녁에 들러 고급삼각갈비와 양꼬치를 주문했어요~
양꼬치집에가면 자주 주문해먹는 고급삼각갈비는
양고기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어깨부위라죵^^


스테이크 용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부위인데
일반 고기처럼 불판위에 올려 구워먹는데요~







숯불에 소고기처럼 은은하게 익혀 먹는 방식이라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더라구요~






고기집에서 먹는 흔한 고기가 아니니 색다르기도 하고
가끔 먹으면 고급스러운 안주를 먹든듯 기분나는 메뉴에요






양꼬치는 돌돌 꼬치에 돌려가며 구워먹는거 다들아시죠?
간편하기도 하고 꼬치에 끼워나오니 쏙쏙 빼먹기 편한 메뉴에요
술안주하면 몇가지가 떠오르는데 양고기 매니아인 저는
술한잔 하고 싶을때 꼭 떠오르는 고급안주랍니다 ㅋㅋㅋ










가루소스에 콕콕 찍어먹고,

양꼬치를 먹으며 쨔샤이와 깍두기를 같이 먹어주니
느끼함도 덜어주더라구요








종종 찾아가니 가끔 서비스로 마늘, 꽃빵도 서비스로 내어주시는 사장님!
중식요리에 같이 쪄먹는 꽃방을 구워먹으니 또 바삭하고 색달라요 ㅋㅋ
굽기만 하면 고소해지는 음식들~~~~







마지막엔 옥수수 온면으로 칼칼하게 마무리했어용~~
술한잔 했지만 개운한 옥수수온면으로 속을 데워주고 든든하게 해주니
깔끔하더라구요 ㅎㅎㅎ



맛도 좋고, 언제가도 편안한 분위기의 대학로 양꼬치 추천!!!!
주말 마무리로 양꼬치!,양꼬치엔 칭따오!!!!!ㅋㅋ








서울시 종로구 대명1길 23번지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36-1

02-743-7763

댓글